제12회 동성로 축제가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동안 동성로 일대에서 열린다. 축제 첫날인 25일에는 오후 2시부터 중구 대우빌딩 앞에서 개막식전 행사를 시작으로 오후 5시에는 동성로 가요제 예선이 이어진다. 한일극장 건너편에서는 오후 4시부터 레크리에이션 콘테스트, '영 파워 댄스경연'예선이 열린다. '동성로 슈퍼 싱어롱' 노래경연대회가 오후 4시부터 중앙파출소 앞에서 열리고 대구백화점 앞에서는 오후 5시부터 커플파티 피자축제, 오후 8시에는 '슈퍼 록 콘서트 1부'가 펼쳐진다.
26일 대우빌딩 앞에서는 오후2시 '퓨전 재즈 록 페스티벌'이 열리고 오후 4시부터는 '슈퍼댄스콘테스트 예선'과 '열전 도전 100곡'행사가 시민들의 참여를 기다린다. 오후 5시에는 한일극장 건너편에서 '난타공연'과 '재즈와 함께하는 패션쇼'가 이어진다. 또 대구백화점 앞에서는 오후2시부터 우유마시기 대회, 맥주축제가 열리고 오후8시부터 '슈퍼 록 콘서트 2부'가 이어진다.
축제 마지막 날인 27일엔 오후 4시 대우빌딩 앞에서 동성로 가요제 결선이, 오후 5시엔 '영 파워 댄스경연 본선'이 열린다. 대구백화점 앞에서는 오후 4시30분부터 DDR, PUMP 등 '디지털 댄스 콘테스트', '슈퍼댄스 콘테스트 결선'이 이어진다. 중앙파출소 앞에서는 오후 6시30분부터 'ROCK & JAZZ' 공연이 펼쳐진다.
최병고기자 cbg@imaeil.com
댓글 많은 뉴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속보] 윤 대통령 "모든 게 제 불찰, 진심 어린 사과"
한동훈 "이재명 혐의 잡스럽지만, 영향 크다…생중계해야"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