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

◈그룹 블랙홀 두번째 무대

0..텔레 콘서트(MBC 오후 7시25분)=80년대 중반부터 꾸준이 활동해온 한국 헤비메탈의 자존심 블랙홀이 출연한다. 이번이 텔레 콘서트 두번째 무대로첫 무대에서 보여주는 열광적인 분위기 보다는 차분하게 그들의 노래와 연주를 들을 수 있다. 또 그들의 개성이 묻어나는 주장과 삶의 이야기 등을 들려준다.

◈그리스 해운업의 자랑 황헌씨

0..한민족 리포트 (KBS1 밤11시30분)=세계적인 해운 강국인 그리스 해운 업계의 유일한 한국인인 황헌(48세)씨. 그가 몸 담고 있는 직장은, LPG선박을30여 척 소유하고 있으며 전세계 LPG물동량의 40%를 거래하고 있는 그리스 굴지의 회사 '나프토마 (Naftomar Shipping & Co)'이다. 그가 맡은 역할은 배가 제대로운항 될 수 있도록 관리하는 부서의 감독. 즉 선박수리, 자재보급, 선원 수급, 선박 보험 등에 관련된 업무이다. 그는 한국에서 해양대학을 졸업한 후, 10년을기관장으로 배를 탔다. 그가 그리스로 건너간 때는 11년 전, 그리스 선박회사에서 스카우트제의를 받으면서. 특유의 성실성과 꼼꼼한 일처리로 그리스의해운업계에서 당당히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바캉스 차림 결혼식 유치

0..쿨(KBS2 밤 9시50분)=판타스틱 직원들은 고객 명단이 도난당해 위기를 맞지만, 톱스타 조현아의 결혼식을 유치하여 회사를 살리고자 한다. 바캉스 차림 그대로 결혼식 유치작전에 돌입한 판타스틱 직원들…. 그 와중에 지훈은 세라에게 자신의 사랑을 고백한다. 한편 소연은 연인으로 다가서는 승우에게 자신에게는 이미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고 말하는데….

◈윤비 회임사실로 반격 준비

0..여인천하(TBC 밤 9시55분)=윤비는 재진맥을 통해 거짓 회임에 대한 의혹을 천하에 밝히고 싶다는 자순대비의 뜻을 받아들인다. 대신 윤비는 자신의회임이 확인되면 거짓 회임 소문을 퍼뜨린 자들을 가려내 엄하게 다스릴 수 있게 해달라고 부탁한다. 자순대비는 섬뜩함을 느끼지만 그렇게 하겠다고 약조한다.중종은 자순대비에게 윤비의 심기가 불편해지면 뱃속의 용종에게도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며 재진맥 받는 것을 멈춰달라고 부탁한다. 그러나 재진맥을 받은 윤비는 회임이 사실로 확인되는데….

◈음모 낌새 채고 영조 용태 살펴

0..홍국영(MBC 밤 9시55분)=혼절한 채 쓰러져 있는 영조의 침소를 살피고 간 대전 내시는 화완 옹주에게 영조의 혼절 소식을 전한다. 화완과 후겸은이 틈을 타 가짜 유훈에 어보를 찍으려 시도하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영조가 깨어나는 바람에 실패로 돌아간다. 화완옹주 후겸 대전내시의 회합을 보고 뭔가 심상치 않은 음모를 느낀 국영은 내의원일지를 검토하며 영조의 용태를 살펴본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