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온 대학생.웨이터 실랑이
수호천사(TBC 밤 9시55분)=대학 동아리 MT를 간 다소(송혜교)는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중 야유회를 온 웨이터 일행들과 마주치게 된다. 웨이터 일행 중에는 태웅(김민종)이 끼여 있었고, 다소와 태웅의 첫 만남은 이렇게 시작되었다. 이들은 서로 자리다툼을 벌이며 실랑이를 벌이게 된다. 강회장(이순재)은 세현(윤다훈)의 기획실장발령을 보류하게 되고, 세현은 강회장의 아들 진호로 인해인사발령에서 누락되자 낙담한다. 더욱 세현을 당황하게 하는 것은 진호가 곧 기획실장으로 회사로 들어온다는 사실이었다.
◈인형 나라로 납치된 아빠 구출
인형공주 리카(KBS2 오후 5시5분)=아빠가 인형 나라로 끌려가는 꿈을 꾼 리카는 하루 종일 기운이 없다. 그 날 밤에 나타난 카산드라는 리카가 인형나라로 오면 아빠를 집으로 돌려보내 주겠다고 약속한다. 이 장면을 뒤에서 지켜본 친구들은 카산드라보다 한 발 먼저 인형 나라로 몰래 숨어들기로 한다.
◈준하의 차사고에 의문 품고…
네자매 이야기(MBC 밤 9시55분)=갑자기 튀어나온 차에 준하는 치이게 되고, 병원으로 가서 장파열과 뼈가 부러졌음을 영훈으로부터 듣게 된다. 주위에서걱정을 하자 준하는 오른손 엄지손가락을 올려 보이며 괜찮다고 말한다. 하지만 혜정과 유진은 이 사건에 의문을 가진다.
유선을 바래다 준 기철은 자신의 집에서 여진을 만난다. 여진은 유선을 놔 줄 수 없겠냐고 말하고, 기철은 유선을 좋아한다며 말하고, 이 일은 자신이해결할 것이라고 답한다.
◈고려청자 탄생의 배경
최완수의 우리 미술 바로 알기(EBS 오후 8시30분)=우리나라에 청자가 도입된 것은 고려초. 그 이전에는 다양한 형태의 토기만을 사용해 왔다. 토기와자기의 결정적인 차이점은 유약의 사용. 유약의 도입은 우리나라 자기 제작기술에 일대 혁신을 가져왔다. 중국으로 부터 들어온 유약을 사용해 제작된 고려청자의 비색은 당시 유력한 문화 수요층이었던 문사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했는데….
◈덕보, 요실금으로 '끙끙'
대추나무 사랑걸렸네(KBS1 오후7시35분)=요실금에 걸린 덕보는 말도 못하고 혼자 끙끙 앓는다. 그러나 홍익에 의해 모든 것이 가족들에게 알려진다.설상 가상으로 계속해서 증상이 악화되는 덕보. 그리고 이 소문이 동네로 퍼져나가고….하지만 덕보는 병원에는 절대로 가지 않겠다고 버텨 태민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 다음날 아침 태민방에서 들려오는 괴성. 태민도 요실금에 걸린 것이 아닌가?
댓글 많은 뉴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한동훈 "이재명 혐의 잡스럽지만, 영향 크다…생중계해야"
[속보] 윤 대통령 "모든 게 제 불찰, 진심 어린 사과"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