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하이라이트

◈기완, 무관심한 시원에 화내

0..쌍둥이네 (KBS2 밤 9시20분)=기원은 분위기를 잡아보려고 와인을 갖고 오지만 이미 잠든 시원을 보며 혼자 마신다. 또 아침에 뭐 잊은 거 없냐며입술을 내밀어 보지만 시원은 자기 입술에 립스틱만 바르고 나가 버린다. 게다가 버스 정류장에서 시원을 기다린 기원의 노력이 아랑곳없다는 듯 시원은 벌써집에 간 뒤였다. 기원은 시원의 스케줄이 비었다는 것까지 확인하고 일찌감치 기다렸건만 시원은 취해서 들어온다. 기다림에 지친 기원. 다음날 술에서 깬 시원에게 급기야 화를 낸다.

◈가정부의 계획적인 유혹

0..사랑과 전쟁 (KBS2 밤11시10분)=주말 동안 집에 갔던 가정부가 갑자기 그만 두게 되자 주영 부부는 새아주머니가 필요하게 된다. 새로 들어온가정부 미옥이 완벽하게 일하는 모습을 보며 병수는 믿을만한 가정부라고 느낀다. 그러나 사실 미옥은 계획적으로 이 집에 접근한 여자다. 교통사고로 남편과 딸을 잃은 그녀는 그 책임이 당시 응급실 담당 의사였던 주영의 태도 때문으로 생각된 것이다. 시간 강사 병수는 의사인 주영에게 은근히자격지심을 갖고 있다. 이런 병수를 향한 미옥의 노골적인 유혹이 시작되는데….

◈거북선 멈추려다 불시착

0..레카(EBS 오후 6시 30분)=거북선의 조종법을 알지 못하는 도리 곤지 잼잼은 떨어진 크리스를 구하러 내려 갈 수가 없다. 곤지가 막무가내로거북선을 멈추게 하려고 하다 세사람의 마음이 갈라지자 거북선은 그대로 불시착한다. 한편 휘치가 림을 키운다는 소문이 메리사 선생님에게까지 들어가자 휘치는 교칙을 어기고 거짓말을 한 벌로 지하 반성실에 갇히게 된다.

◈몸매만 보고 나이 맞추기

0..진실게임(TBC 오후 6시40분)=초특급 스타 김건모, 이재은, 강성훈, 이홍렬, 조혜련, 김수용, 지석진, 표진인이 진위판정단으로 출연한다.'오픈게임' 몸매만 보고 24세부터 71세까지 가려낸다. 단 한 명만 24세, 나머지는 모두 40대 이상이다. 나이를 먹어도 몸매만큼은 청춘인 남자 여자, 가면으로 얼굴을 가린 40대에서 70대 근육맨과 섹시걸 9명을 선보인다. '본게임'여자 같은 남자들, 남자같은 여자들, 여자라고 주장하는 7명과 남자라고 주장하는 사람 5명, 총 12명 중에 단 한 명의 진짜를 가려낸다.

◈교통사고 악몽 벗고 희망 여행

0..영상기록 병원 24시(KBS1 밤 11시35분)=1996년 8월 한철이네 가족은 여름휴가를 떠났다. 그리고 교통사고. 한철이네 가족의 차는전복되었다. 그 날의 사고로 한철이네는 아버지를 잃었고, 엄마는 전신마비 장애를 얻었다. 그리고 막내 자선이는 두 번의 대수술로 목숨을 건졌다. 그 후 5년이 흐르고 다시 돌아온 여름. 이번 여름. 한철이와 자선이는 국토순례를 떠나기로 했다. 누군가의 도움 없이는 손가락 하나움직일 수 없는 엄마를 두고. '12일간의 여행, 12일간의 이별'을 통해 한철이네 가족은 새로운 희망을 찾아 나섰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