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새비디오

▨씨커

알버트 퓬 감독. 15세. 스티븐 시걸.데니스 호퍼 출연. 샌프란시스코 강력계 형사 니들스와 동료인 퍼지는 우연히 낌새가 수상한 범죄 현장을 조사하다가 폭탄테러범들과 총격전을 벌이게 되고 그 중 클레어라는 여인을 검거하는데 성공하나 퍼지는 숨진다. 테러범들을 잡기 위해 폭발물 해체팀과 한조를 이룬 니들스. 곧이어 클레어를 놓아주라는 테러범들의 협박성 폭탄 테러가 시작된다.

▨노랑머리 2

트랜스젠더인 하리수가 출연하여 화제가 된 영화. J는 2군 야구선수 M과 아름다운 사랑을 꿈꾸며 살아간다. 누가봐도 잘 어울리는 한 쌍이지만 사실 그녀는 트랜스젠더라는 아픔을 가지고 있다. M은 그런 그녀를 세상으로부터 지키려 하며 그 사랑을 키워나간다. Y는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 중이지만 인기 연예스타가 꿈이다. 그런 그녀에게 3류 매니저 강 실장은 Y와 첫날 밤을 치른 장면을 비디오로 찍은 테이프를 가지고 협박한다. 감독 김유민. 출연 하리수. 18세.

▨쎄로또레

베르너 헤어조그 감독. 비토리오 메조지오르노 출연. 15세. 인공암벽타기 세계선수권대회가 한창인 경기장. 주최자 아이반은 저명한 산악인 로치아 이너코플러를 해설가로 초대한다. 그는 전세계 고봉의 정상을 모두 밟아본 사람이다. 그의 눈엔 겉만 요란한 이런 대회가 어린애 장난같다. 대회는 독일 출신 마틴 세드마이어의 우승으로 끝을 맺는다. 우승 인터뷰 도중 마틴과 로치아는 다툼 끝에 지구 최후의 등반지로 알려진 쎄로또레에 동반 등반을 하자는 제안을 하게 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