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혼모 아기들의 보금자리
0..현장르포 제3지대(KBS1 밤11시35분)=미혼모의 아기, 친부모의 보호를 받지 못한 아기를 보살피는 광주 영아 일시 보호소. 배꼽이 채 떨어지지도않은 신생아부터 다운증후군으로 태어나 심장질환을 앓고 있는 장애아동까지... 대부분 미혼모의 아기들인 60여 명이 이곳에 머물고 있다.
하루 80~90개의 기저귀가 나오고, 세 시간에 한번씩 주는 분유는 각 방마다 하루 6, 7통이 비워진다. 낮에는 먹고, 싸고, 울고, 웃는 아기들과 한바탕 전쟁을 치르고, 밤에는 아기들 옆에서 기꺼이 새우잠을 청하는 영아 일시 보호소의 처녀엄마들. 24명 처녀 보육사들은 하루하루 진땀나는 육아전쟁을치르고 있다.
◈요코하마의 월드컵 준비
0..김국진의 힘내라 코리아(MBC 밤 12시40분)=요코하마 2탄이 방송된다. 일본에서도 서양 문물을 가장 먼저 받아들여 일본의 근대화를 선도한 도시요코하마. 그들이 '2002 한·일 월드컵'에 기대하고 있는 숨겨진 야망은 무엇인가? 현대적인 명소 C 파라다이스와 전통적인 명소 산케이엔은 월드컵 손님맞이 준비가 한창이다. 요코하마를 뉴욕·시드니와 같은 국제적인 중심 도시로 발돋움 시키고자 야심차게 움직이고 있다는데….
◈조성모 컴백 스페셜 무대
0..두 남자 쇼 (TBC 밤 11시5분)=
조성모 컴백 스페셜 무대로 꾸며민다. 조성모 컴백 무대를 축하해 주기 위해서 탤런트 이승연이 깜짝 출연, 조성모와 친하게 된 사연을 이야기한다.이승연이 보는 조성모, 신동엽, 유정현 세 남자의 매력은 무엇인지 공개한다. 가장 섹시해 보이는 남자는, 술 마셔도 안심이 되는 남자는, 무인도에 데려가고싶은 남자는 누구인지 알아본다. 또 조성모가 가수 박상민 모창, 탤런트 정준호 연기흉내도 보여준다.
◈한경수씨의 교육철학
0..우리 아이 이렇게 키웠다 (EBS 오후 7시50분)=지난 92년 문단에 데뷔한 소설가 한창훈의 문학 세계 토양이 된 '아버지' 한경수씨의 가르침은 무엇이었을까? 높낮이가 없는 바다를 바라보며 사람은 누구나 다 바다처럼 평등하다고 가르친 한경수씨. 그는 실제로 불의를 참지 못해 안정적인 교직을 버리고 구멍가게 주인을 택한 정의로운 아버지였다. 지식인의 임무는 혜택받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라고 강조하는 한씨의 교육철학을 만나 본다.
◈찬석의 단독 수사에 불만
0..순정 (KBS2 밤 9시50분)=찬석의 끈질긴 추적으로 단란 주점 사건의 진범이 체포된다. 그러나 동료 형사들은 관례를 무시하고 독단으로 수사를진행하는 찬석을 아니꼬운 시선으로 바라본다. 한편 세진 집 주변의 카센터에서 일하는 현기는 단란한 행복을 누리며 사는 세진을 지켜보며 마음의 위안을 얻는다. 그러나 현기가 자신의 친오빠라는사실을 알리 없는 세진은 현기가 자신을 짝사랑하는 남자라고 생각해 버린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