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

◈6집 앨범낸 유승준 무대

0..두 남자 쇼 (TBC 밤 11시5분)=6집 앨범을 가지고 돌아온 댄스 황제 유승준의 스페셜 무대로 꾸며진다. 유승준이 용띠클럽에 자주 참석하지 않아서 제명위기에 놓였다는 것,먼저 관심을 보이는 여자 연예인이 많다는 것, 하루에 세수를 15번 이상 하는 결벽증이 있다는 것, 지나치게 보수적이라는 것 등 유승준을 따라다니는 소문의 진상을 밝힌다. 또 몸치 신동엽, 유정현을 위한 유승준의 특별 댄스 크리닉을 선보인다. 마음에 드는 여자를 만났을 때 추는 춤 등을 보여준다.

◈"병훈이 지훈의 아버지라니"

0..소문난 여자 (TBC 밤 8시45분)= 은주는 우진에게 여기 생활이 안 맞는 것 같다며 서울에 가서 살자고 제안한다. 은주는 어디를 가도 당신한테 추억이 있는 이곳이 싫다고노골적으로 말한다. 경심은 임상병리과에서 병훈이 지훈의 아버지가 아니라는 사실을 확인하고 충격을 받는다. 경심은 병훈 모에게 지훈이가 친손자가 아니면 어떻게 할 거냐고 묻는다.병훈 모는 뜬금없는 소리를 한다며 경심의 말을 무시한다.

◈인영의 도배 공사에 총동원

0..멋진 친구들 (KBS2 오후 7시30분)=은숙과 시은이 엄마 생신 축하를 위해 고향에 내려가는 바람에 인영은 집에 혼자 남게된다. 적적하던 차에 인영은 갑자기 도배를 해야겠다고 생각한다. 기훈, 홍표, 수영까지 인영의 도배 공사에 몸과 마음을 다바쳐 충성하기 시작하는데… 인영은 이에 그치지 않고 남자들에게 뭔가를 계속 시키고 남자들은 귀찮지만 인영의미인계에 자신도 모르게 끌려간다.

◈자경의 일에서 손 떼는 민기

0..우리가 남인가요 (KBS1 오후 8시25분)=상호는 민기를 만나 계속 자경을 협박한다면 경찰에 신고하겠다고 하고 놀란 민기는 자경의 일에서 손을 떼기로 한다. 선경과의 관계로괴로운 윤호는 선경을 포기하려 하지만 쉽지 않다. 민자는 준성을 위해 병원을 지켜주면서 둘은 관계를 회복하고….

◈와와 스타 되려고 고된 훈련

0..춤추는 소녀 와와 (EBS 오후 6시 55분)=스타를 뽑는 공개 오디션에서 뽑힌 와와는 '스타되기'의 고된 훈련에 들어간다. 엄마의 간곡한 권유에 열심히 연습은 하지만 와와는 점점 음악과 멀어지는 것을 느낀다. 그러던 중 와와는 연습을 하다가 위험한 일을 당하고 결국 '백조의 호수'음악을 듣고 고통스러워 하는 감독이 사이보그임을 눈치 채는데…. 와와는 이 유혹을 잘 이겨낼 수 있을까?

0..세계는 지금 (KBS2 밤 0시10분)=성형수술과 관광을 함께 묶은 이른바 의료관광이 남아공에서 성행중이다. 성형수술 관광객들은 미국과 유럽에서 온다. 이 관광 상품은 미국과유럽에서 성형수술하는 비용으로 성형수술과 관광, 별 5개급 호텔에서의 수술후 휴식까지 누릴 수 있다. 남아공 성형관광의 성공요소와 경제적 파급 효과를 취재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