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

0..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TBC 15일 오후 7시10분)=경북 영천의 백봉화(43)씨가 키우는 노루과의 고라니 '꽃순이'(♀)가 애완동물이 된 사연이 소개된다. 야생의 습성을 지녔지만아파트 안에서 사람과 어울려 살고 있는 고라니 '꽃순이'의 별난 생활모습을 만나본다. 또 젊은 사람들이 주로 하는 댄스 오락인 펌프(댄스 오락기구)를 하기 위해 매일 오락실을 찾는다는 48세의 이혜습 아주머니(대구시 남구 대명동)의 생활을 취재했다.

0..신화(TBC 15일 밤 9시55분)=회사를 장악한 태하는 대웅의 회사를 차지하기 위해 모든 자금력을 동원해 주식을 사들이게 되고, 이 사실을 알게 된 서연은 급히 대웅을찾아간다. 또 다시 태하가 음모를 꾸미고 있다는 서연의 말에 짐작을 하고 있던 대웅은 홍은과 힘을 합쳐 대책을 강구한다. 결국 태하를 상대로 대웅과 서연, 미선은 한편이 된다.한편 대웅의 눈 상태는 점점 더 악화되어 거의 보이지 않게 되고, 서연 역시 태하의 아이를 잉태해 힘겨운 날을 보내게 되는데….

0..접속 어른들은 몰라요(KBS1 15일 오후 7시30분)=사춘기 여학생들의 최대 관심사는 외모. 거리에는 롱다리와 하얀 피부 미인들로 넘쳐나고 외모는 중요하지 않다고말하지만 아빠도 오빠도 남자친구도 날씬하고 예쁜 여자만 좋아한다. 못생기고 살이 쪄서 고민하는 16세 민지, 나래, 인선(인천 연수중). 이들이 외모 때문에 겪는 고민과 자신감을 되찾기 위한 노력을 담는다.

0..TV 책을 말하다(KBS1 15일 밤 10시)=이번 주 테마북은 8권의 미술대중서를 펴내며 꾸준히 '미술과의 거리 좁히기'를 시도해 온 미술평론가 이주헌의 '내 마음 속의 그림'. 저자는 이 책을 통해, 느껴지는 대로 그림을 감상하는 것이 그림과 가까워지는 최고의 방법이라고 말한다. 가수이기도 했던 수원대 미대 정미조 교수가 나와 '내마음속의 그림'에 담긴 그림들에 대한 자신의 감상을 들려준다. 또 큐레이터로 일하는 박영택 경기대 교수가 출연해, 편안하고 재미있는 미술이야기를 함께 한다.

0..여자는 왜(KBS2 15일 밤 9시20분)=무생은 보희와의 나이 차를 극복하기 위해서, 헬스클럽을 다니고, 키높이 구두를 사고, 염색을 하는 등의 다양한 노력을 한다. 그 와중에 꿈속에서 사별한 부인이 나타나고, 무생은 그 꿈을 자신의 재혼을 허락하는 뜻으로 받아들인다. 한편, 무생은 에어로빅 센터에서 보희를 무리하게 안으려다가넘어져서 쓰러진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