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농기公 영천지부장 장영곤씨
농업기반공사 영천지부장에 장영곤(50)씨가 취임했다. 영천 출신으로 경북지사 규모화 사업부장을 지냈다. 온화하고 소탈하지만 업무에는 치밀하고 추진력이 있다는 평.
0..민원행정 택배서비스 시행
영천교육청 관리과 류태희(50·사진) 서무계장이 지난 9월부터 역내 교사·민원인 등에게 택배 민원행정 서비스를 창안해 시행하고 있다. 경력·재직·실적 증명서 등을 전화로신청하면 한두시간 이내에 본인에게 택배해 준다는 것.
0..가뭄때 도와준 공무원과 점심
안동 임하면사무소 및 임하농협 직원들은 지난 20일 천저2리 건능골 마을회관으로 초청돼 점심을 대접 받았다. 이곳 주민 100여명은 지난 봄가뭄 때 수도관 8km를 긴급 가설해 타들어 가던 논에 물을 댈 수 있게 해 준 데 대해 감사를 전했다.한편 영양 일월면 대동레미콘 이호근(52·사진) 대표는 지난 봄 가뭄 극복에 헌신한 공로로 최근 대통령표창과 약장을 받았다. 이 대표는 레미콘차 100여대를 파견해 50ha에 농업용수를 공급하고, 회사 소유 암반관정 2공, 양수기 2대, 호스 2km 등도 지원했었다.
0..문경시 공무원직장협 창립
문경시청 공무원 직장협의회가 지난 주 창립됐다. 가입 자격자 546명의 94%(513명)가 가입했으며, 초대 회장에는 이삼환씨가 선출됐다.
0..산업체 '주문식 교육' 세미나
문경대학 컴퓨터응용기계 계열은 23일부터 이틀간 문경관광호텔에서 주문식 교육을 위한 산업체 컨소시엄 구성·운영에 관한 세미나를 가졌다. 산업체 인사 등 100여명이 참석한 세미나에서는 '우리는 기적을 말하지 않는다'의 저자 서두칠 전 한국전기초자 사장이 주제 발표를 했다.
0..영양 3개농협 환경기금 전달
영양지역 3개 농협은 작년 6월까지 일년간 '늘푸른 통장' 예금으로 조성한 환경기금 1천942만여원을 지난 21일 군청에 전달했다.
0..경주보건소 영양식단 전시회
경주보건소는 22일까지 이틀간 '영양식단 전시회'를 열어 고혈압·당뇨병 등에 적합한 식단 모형을 알리고, 식습관 상담도 실시했다.
0..공원·등산로에 나무이름표
김천시청은 23일 나무의 특성·원산지·용도 등을 기록한 나무 이름표 400개를 만들어 시민들이 많이 찾는 공원·등산로 등의 나무에 설치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