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잇 업강용규 감독. 12세. 남상교, 원소연 출연.
고등학생 철민이 좋아하는 것은 힙합과 같은 반 여자아이 소연. 그러나 소연은 힙합 프로 댄스팀 '볼케이노'의 멤버, 선범의 여자친구이다. 어느 날 선범이 소연을 그냥 놀이 상대 정도로만 여기고 있다는 것을 우연히 알게 된 철민은 선범에게 모욕당하는 소연이를 목격한다. 화가 난 철민은 선범의 연습실로 찾아가 힙합으로 도전하는데….
◇아프리카
신승수 감독. 18세. 이요원, 김민선 출연.
지원과 소현은 친구에게 빌린 고급 승용차를 타고 유쾌한 마음으로 둘만의 강릉 여행을 떠난다. 우연히 차안에 있던 권총 두자루를 발견하는 소현. 도박광인 강력계 형사 김 반장이 판돈대신 걸었다가 조폭에게 빼앗긴 총으로, 김 반장은 전국을 돌아다니며 총을 찾기 시작한다. 한편 총에 매혹된 두 명의 여자들이 다짜고짜 지원 일행에 합류한다.
◇달마야 놀자
박철관 감독. 12세. 박신양, 박상면 출연.
유흥업소 주도권을 놓고 일대 격전을 벌이던 재규 일당은 무지막지한 습격을 당하고,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깊은 산 중의 암자로 몸을 숨긴다. 더 이상 숨을 곳도, 보살펴 줄 조직의 힘도 끊긴 재규 일당에게 유일한 보금자리가 될 그 곳엔 자비와 진리를 수행 중인 스님들이 살고 있었으니, 그 동안의 모든 일상을 뒤집는 느닷없는 인연은 고요했던 산사를 흔들기 시작한다.
댓글 많은 뉴스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원희룡 "대통령 집무실 이전, 내가 최초로 제안"…민주당 주장 반박
한동훈 "尹 대통령 사과, 중요한 것은 속도감 있는 실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