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최고의 요리 비결(EBS 26일 오전 9시30분)=조리간장으로 만드는 '홍합초'와 '호두조림'편. 조림간장은 간장과 설탕 향신 채소 등을 넣고 조려 묽은 시럽 상태로 만든것. 간장 설탕 물을 1대0.7대1의 비율로 맞추는 것이 키포인트.홍합초는 홍합을 삶아서 조리고 호두조림은 속살을 까서 사용한다.
0..문화센터(EBS 26일 오전 9시)=등마사지 방법을 배워본다. 우리 몸에서 면적이 가장 넓은 등은 우리가 함부로 두드리거나 밟는 부위다. 그러나 많은 뼈와 근육들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다뤄야 할 부분. 척추기립근과 견갑근 등 주요한 근육을 찾는 방법과 등을 누를때 주의할 점과 요령, 또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방법으로 뒷목과 뒷머리는 어떻게 두드려 주는 것이 좋은지 자세히 알아본다.
0..여인천하(TBC 25일 밤 9시55분)=윤비에게 은장도를 내민 경빈은 자신을 죽이든지 아니면 자비를 베풀어목숨을 구해달라고 울부짖는다. 윤비가 경빈의 약한 모습을 비웃자 경빈은 모멸감을 참으며 목숨만 살려준다면 중전마마의 충복이 되겠다고 맹세한다. 윤비는 불쌍한 경빈의 모습에 잠시 마음이 흔들리지만 난정의 충고를 떠올리며 마음을 다잡는다.중종은 경빈과 복성군의 죄를 물어야 한다는 여론이 일자 자신은 천륜을 저버리는 일은 하지 않겠다는 단호한 입장을 보인다.
0..남과 여(TBC 25일 밤 11시 05분)=전생에서 있었던 일들을 잊지 못해 괴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던 주연은고민 끝에 다시 면접관을 찾아가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는다. 면접관은 주연에게 마지막 기회를 부여하며 절대 자신을 알고 있는 사람과 마주치거나 말을 하면 안 된다는 다짐을 받게 된다. 주연은 면접관의 지시대로 아이와 함께 동행해 그가 살아가는 모습을 마지막으로 보기 위해 길을 떠나게 되는데….
0..매일 그대와(MBC 25일 오후 8시20분)=명우 결혼을 축하하며 근호, 명숙, 양순은 정애네 집에 모이고, 그 자리에서 평근은 정애에게 앞으로 가게에 나오지 말고 살림만 하라고 큰소리친다. 친구들 앞에서 갑작스러운 평근의 가장 선언에 정애는 당황스럽고,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한다. 그러나 분위기에 밀려 결국 가게 일을 평근에게 맡기게 되는데….시아버지 근호가 계속해서 자신을 어색하게 대하자 영진은 주눅이 든다. 그렇지만 영진은 집안 일에 성의를 보이고 근호의 구두까지 손질한다.
0..햇빛사냥(KBS2 25일 밤 9시50분)=지방의 한 호텔 리조트에서 같이 근무하는 선후배 사이인 희주와 태경은파렴치한 지배인 끈끈이에게 그동안 당한 만큼 톡톡히 복수를 하고 리조트를 떠난다. 끝까지 쫓아오는 지배인 일당을 따돌리고 동욱을 찾아 리조트에 내려온 무용의 트럭을 얻어타고 무사히 서울에 도착한다. 서울 입성 파티를 갖는 이들에게 목돈을 노리고 접근한 불량배들과 맞부딪히고, 때마침 동욱이 구세주처럼 나타난다.
0..인간극장(KBS1 25일 오후 7시)=간호사관학교와 해군사관학교를 지망하는 자매 영미와 상미. 영미는 해군사관학교에 두 번 떨어진 삼수생. 상미도 해군사관학교 시험에서 고배를 마신 바 있는 재수생이다. 이들이 사관생도를 꿈꾸는 것은 세상의 편견과맞서 강인한 군인이 되고 싶은 것도 있지만 무능하고 가족에게 무관심했던 아버지와 이혼, 자신의 삶을 기꺼이 희생하고 오로지 자식만을 위해 사는 어머니를 위해서라는데….
댓글 많은 뉴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한동훈 "이재명 혐의 잡스럽지만, 영향 크다…생중계해야"
[속보] 윤 대통령 "모든 게 제 불찰, 진심 어린 사과"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