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현장 6.13 지방선거

◈대구 필승대회 규모 늘려

◇…한나라당 대구시지부는 8일 열리는 6.13 지방선거 후보자 필승 결의대회 장소를 '실내 체육관'으로 정하고 참가 당원 수도 1만여명으로 대폭 늘려 잡았다.

이날 행사에는 이회창 전 총재를 비롯 강재섭 지부장과 조해녕 시장 후보, 백승홍.정창화 의원 등이 연사로 나서며 8개 구.군 기초단체장 후보들의 간단한 인사 등으로 진행된다.

◈한나라 청도서 필승대회

◇…한나라당 경산.청도지구당(위원장 박재욱)은 4일 오후 청도 모계고교 강당에서 이의근 지사와 김상순 군수를 비롯 손종호, 양재경 도의원후보 등 2천여명의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필승결의대회를 가졌다.

박 위원장은 "경북 최남쪽인 청도에서부터 열풍이 불어 6.13지방선거에서 필승하고 그 여세를 몰아 12월 대선에서는 기필코 정권을 되찾아야 한다"고 말했다.

청도.이홍섭기자 hslee@imaeil.com

◈김관영씨 도의원 출마

◇…경북도의회 안동시 제 1선거구에 출마할 예정인 김관영(44.효성기업 대표)씨는 4일 "서민들의 생활 안정과 복지를 증진시키고 낙동강 상류지역의 환경보존을 위해 진력을 다하겠다"며 출사표를 던졌다.

그러나 안동경찰서는 이날 김씨가 출마 의사를 공표하자마자 '지난달 13일 오후 8시쯤 안동시내 태성아파트 입구 포장마차에서 손님들에게 경력과 학력을 표시한 명함을 배포하며 지지를 부탁했다'며 사전선거운동 혐의로 입건했다.

안동.권동순기자 pinoky@imaeil.com

◈오늘 미래연합 달성 창당대회

◇…박근혜 의원(무소속)이 주도하는 한국미래연합(가칭)의 대구 달성군 지구당 창당대회가 6일 오후 5시 한나라당 구 달성군 지구당사에서 열린다. 이날 대회는 박 의원과 김한규 전 의원을 비롯 당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약식으로 치러질 예정이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