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일요일)

하경 불량배에 시달려

○..언제나 두근두근(KBS2 오전 8시40분)=장교수의 권유로 우진은 학생들과 함께 MT를 떠나게 된다. MT 가는 날, 하경은약속시간에 늦은 찬호를 기다리느라 일행과 함께 떠나지 못한다. 한편, 우진도 공항에 비상이 걸리는 바람에 따로 출발하게 되는데….

찬호와 MT 장소로 가는 도중에 휴게소에서 내린 하경은 버스를 놓치게 되고…. 지갑도 없이 어쩌지도 못하고 혼자서 찬호를 기다리던 하경은급기야 불량배들에게 시달림을 받게 된다. 그들에게서 벗어나려 하지만 힘으로는 역부족이었던 하경. 그런 하경을 도와주는 이는 다름 아닌 우진이었는데….

심부름 가던 중 병태 만나

○..전원일기(MBC 오전 8시50분)=남영은 아기를 보며 금동에게 심부름을 시키지만 금동은 남영의 부탁을 귀찮아한다. 그리고, 남영에게 완전히 아줌마가 다 됐다면서 핀잔만 늘어놓는다. 투덜대며 심부름을 가던 금동은 병태를 만나고, 두 사람은 황급히 청년회관을향한다.

금동은 심부름 하는 것도 잊은 채 병태와 컴퓨터 앞에 앉아 주식 시세를 살피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남영은 심부름을 간 금동이두 시간이 지나도 돌아오지 않자 화가 난다.

붉은 악마 이모저모

○..일요스페셜(KBS1 오후8시)=열두번째 태극전사, 붉은 유월의 주역…신화가 된 이름, 붉.은.악.마. 그들이 온 국민을 일으켜 세웠다. 붉은 열풍을 일으켰다. 세계를 놀라게 한 열정으로 대한민국 신화를 만든 붉은 악마 그들은 과연 누구인가?

1995년 축구를 사랑하는 PC통신 동호회로 시작한 작은 모임이 어떻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서포터스로 성장할 수 있었으며, 4천7백만을 하나로 이끄는 어마어마한 응집력을 발휘할 수 있었던 것일까. 그 의문점을 풀어본다.

데이트 하는 상식.하나

○..내 사랑 누굴까(KBS2 오후 7시50분)=현식과 친정 나들이를 가는 고은에게 조모는 가족들 몰래 봉투를 쥐어주고, 행복해 보이는 고은을 보며 고은부모는 현식에게 그저 고마운 마음이 든다.

초희가 상식을 초대한 점심 약속에 굳이 따라나서겠다는 하나와, 하나를 달가워하지않는 초희 때문에 약속은 취소되고, 상식과 하나는 데이트를 한다. 윤식과 지연 가족의 상견례날, 양식이 익숙지 않은 조모는 자리가 마땅치 않아 불편해 하고, 박모는 그런 조모에게 핀잔을 줘 조모는 마음이 상한다.

술에 취한 인숙 발견

○..그 여자 사람잡네(TBC 오후 8시45분)=난희를 찾아간 복녀는 백수와는 친구 사이라면서 결혼을 축하한다며 난희를 안심시킨다. 상아와 함께 집으로 간 천수. 봉순은 상아가 자신을 위해 사골을 사왔다면서 상아를 대견해 하고 저녁 준비에 바쁜 기자는 며느리 인숙을찾지만 인숙은 보이지 않는다.

만수는 인숙이 없자 안절부절못하다가 술에 취해 있는 인숙을 발견한다. 만수는 어머니인 기자에게 거짓말로 둘러대지만 인숙은 결국 시어머니에게 술 취한 김에 섭섭했던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기자는 기가 막힌다. 이 모습을 본 상아는 집안 분위기를탓하면서 불편하다고 하는데….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