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단신

◈◈대학등록금도 카드결제

삼성카드(www.samsungcard.co.kr)가 대학등록금을 카드로 낼 수 있게 한다고 29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성균관대와 안동대, 탐라대 등 전국 20여개 대학과 계약, 오는 2학기부터 등록금을 신용카드로 낼 수 있게 했다면서 대학을 방문할 필요없이 삼성카드홈페이지에서 결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등록금은 최장 36개월까지 분할납부할 수 있으며 결제금액의 0.2~0.3%는 땡큐보너스포인트로 적립된다.

◈◈정부양곡 할인판매

대구시는 기초생활보호대상자를 대상으로 정부양곡을 할인 판매한다. 판매가격은 정부양곡 공급가격의 70% 선인 20kg들이 한 포대에 2만7천원. 매월 15일까지 거주지 동사무소에 전화나 방문 신청하면 25일까지 택배해 준다.

◈◈中기계전시회 업체 모집

무역협회 대구·경북지부는 10월 10~14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국제기계전시회에 참가할 지역 업체를 모집한다.

대상은 대구·경북지역에 사업장을 둔 기계류(공장자동화기기, 표면가공기기, 기계소재 등) 수출업체이며, 참가업체는 부스 임차료 전액 지원 및 현지 통역 제공 등의 혜택을 받는다. 053)753-7532.

◈◈환급금 찾아주기 운동

농협경북본부는 8월부터 10월말까지 '농협공제 소멸환급금 찾아주기 운동'을 벌인다.기준일 현재 실효일로부터 2년 경과 또는 만기일 경과로 인해 소멸된 계약을 대상으로 하며 인터넷 홈페이지(banking.nonghyup.com)에서 소멸환급금을 조회할 수 있다.

본인이 신분증과 공제증권, 도장을 가지고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공제증권과 청구서를 등기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