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 MT에 낀 세 여자
○..동물원 사람들 (KBS2 22일 오후 7시45분)=두길 수용 종철은 남자 사육사들끼리 MT를 가기로 한다. 이를 알게 된 세은 지혜 희진이 같이 가고 싶다고 하자 남자들의 우정 MT라서 내키지 않지만 허락한다. 세은 지혜 희진은 엠티 장소를 자신들이 가고 싶은 곳으로 바꾼다. 두길 수용 종철은 원래 가고 싶은 곳이 아니라 걸리지만 그렇게 하자고 한다. 그러나 산속에서 길까지 잃어 버리자 남자들은 화가 치밀어 오르는데….
여자친구 무관심한 아들
○..학교 이야기(EBS 22일 오후 7시50분)=엄마는 원길에게 공부만 하는 범생이가 아닌 풍부한 인생 경험으로 가슴 따뜻한 사람이 되길 원한다. 그 중에 한가지 경험으로 원길이도 여자 친구를 사기길 원한다. 반면 원길은 대학에 가기 위해서는 여자에 대한관심이 불필요하다고 생각한다. 한편 원길 엄마는 동창의 딸 현아에게 호감을 갖게 되고 유치원 동창으로, 원길과도 각별하게 친했던 현아를 소개시켜 주고 싶어한다.
IT산업의 기본언어 영어
○..우리에게 영어는 무엇인가(EBS 22일 밤 10시)=최근 IT 산업이 급성장한 인도는 성장 원인 중 하나로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하는 중산층을 꼽는다. 영어 능력이 낮은 일본은 이로 인한 경제적 피해를 예상하고 이를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상태다. 세계 각국 사람들이 영어를 배우려는 노력에 발 맞추어 전세계를 대상으로 영어 프로그램을 방송하던 BBC, CNN 등은 현지 언어 프로그램을 대폭 늘리고 있다. 새로운 테크놀로지에서 기본적인 언어가 된 영어에 대해 생각해 본다.
태석, 동화가 쏜 총에 맞아
○..순수의 시대(TBC 22일 밤 9시55분)=동화에게 총을 맞은 태석은 그 자리에서 의식을 잃게 되고, 태석에게 총을 겨냥해쏜 동화는 자신의 이런 행동에 자신도 믿기지 않아 한동안 아무 말도 하지 못한다. 정신을 차린 동화는 급히 태석을 병원으로 옮기고,이 사실을 알게된 태석의 아버지는 영희와 함께 급히 병원으로 찾아간다. 무사히 수술을 마친 태석은 병실로 옮겨지고, 동화는 간호사로부터태석의 소지품을 건네 받게 된다.
상욱 "운영과 결혼시켜 달라"
○..태양인 이제마(KBS2 22일 밤 9시50분)=병자들을 돌보느라 무리를 한 제마는 지병이 도지고 다시 병으로 인해 꿈을 포기하게 될까봐 두려워지는데 그런 제마에게 자인은 따뜻한 위로의 말을 건넨다. 제마는 보등골의 병자들과 자인을 보면서 병이 오는 길을 찾아내고,병 들어 고통받기 전에 미리 그 병을 예방하는 길을 찾아내고 싶다고 생각한다. 외방진료에서 돌아온 자인에게 상욱은 운영과의 결혼을 허락해달라며 청혼을 하고 자인은 생각이 많아진다.
순정에 마음 끌리는 한석
○..황금마차(MBC 23일 오전 9시)=한석은 자신을 뿌리치는 순정에게 자꾸만 마음이 끌리고 순정 역시 한석을 향한 마음을 숨길수가 없다. 진분은 힘없이 들어오는 순정을 보며 한석과 싸웠느냐고 묻고 순정은 그런 엄마가 답답하기만 하다. 또 진분은 유정이 시집갈 집이 '한국유통' 이라며혹시라도 한석이 순정을 무시해도 기죽지 말라고 한다.
댓글 많은 뉴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속보] 윤 대통령 "모든 게 제 불찰, 진심 어린 사과"
한동훈 "이재명 혐의 잡스럽지만, 영향 크다…생중계해야"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