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

◈국도변 노점상 옥신각신

황금연못(TBC 오전 10시)=국도변에서 통닭을 파는 해순의 자리에 뻥튀기 장사를 하는 달근이 트럭을 갖다놓자 해순은 생계를 위협하는 일이라며 옥신각신한다. 그 때 서울에서 대학을 나와 잠시 형이 운영하는 닭집 일을 도와주고 있는 해순의 첫사랑 영하의 재치 있는 중재로 해순은 위기를 모면한다. 영하는 힘들지만 밝게 사는 해순에게 호감을 갖는다.

어느 날 해순은 애인에게 차여 술에 취한 영하를 부축하고 그날 밤 해순과 영하는 하룻밤을 함께 보낸다. 얼마후 영하는취직이 됐다며 서울로 떠나지만 해순은 임신 사실을 알리지 못한다. 달근은 영하가 떠난 후 삶의 의욕을 잃은 해순을 위로해주면서 이들에게는 가난하지만 순수한 사랑이 싹트기 시작한다.

◈자식팔고 서울로 줄행랑

부엌데기(MBC 오전 9시)=생활이 어려워진 아버지는 남매인 순영과 순실을 종가의 부엌데기로 팔고 얼마간의 돈을 챙겨 일자리를 찾아 서울로 떠났다. 그 후 순영자매는 종가에서 허드렛일을 돕게 되지만 착실한 순영과 달리 동생 순실은 늘 빠져나갈궁리만 한다. 순실은 장손인 덕재에게 호감을 갖게 되고 이를 눈치 챈 언니 순영은 애써 덕재에게로 향하는 마음을 달랜다. 순실은 종가의 패물을 훔쳐 달아나고 순영은 이를 갚기 위해 매인 몸이 된다. 이를 딱하게 여긴 황산댁은 신기에 가까운 음식솜씨를 하나라도더 배우려고 노력하는 순영에게 가르친다.

◈개그우먼 김미화 보은 무대

김미화 코미디 인생 20년 기념무대(TBC 오후 4시20분)=올해로 코미디 연기 20년을 맞은 김미화가 기념무대를 갖는다. 한국 최고의 여성 코미디언 김미화가 본인의 코미디 인생 20주년을 기념하여 민족의 명절 한가위에 시청자들에 대한 보은의 특집무대를꾸민다. 전유성, 백재현이 신인 개그맨들과 함께 성공 노하우를 살린 코미디 쇼를 제작한다. 세 차례의 오디션을 거쳐서 선발된 신인 개그맨들은 연기, 춤, 난타, 노래가 가능한 멀티개그플레이어로 새롭게 탄생해 신선한 개그 무대를 꾸민다.

◈최우수 아카펠라곡 공연

즐거운 무대(EBS 오후 5시)=파리 나무십자가 합창단(평화의 어린 천사 합창단), 하바드 글리클럽(하버대 구성원으로 이루어진 합창), 진스 재즈트리오, 찬티 클리어 중창단 등 EBS를 통해 방송된 공연작품 중에서 최우수 아카펠라 곡을 선정해 온 가족이 즐겁게 볼 수 있게 꾸몄다.

특히 아카펠라로 들어보는 동물 소리모음과 광고의 배경음악으로도 잘 알려진 바하의 시실리아노, 그리고 우리민요 '닐리리 맘보'를 어렵사리 소화해내는 공연, 파리나무 십자가 합창단이 고양이 소리로 3분간 부르는 '고양이 송'등이 선보인다.

◈'해적 디스코 왕'패러디

비, 디스코 왕 되다(MBC 오후5시10분)=디스코를 소재로 한 코믹 영화 '해적, 디스코 왕 되다'를 패러디한다. '비, 디스코 왕 되다'는 젊은이들의 재기 발랄한 영웅담을 유쾌하고 그려낸다. 가수 '비'가 출연해 80년대 초 달동네를배경으로 색다른 연기변신을 시도한다. 또 영화 속 댄스 경연 대회를 '폭소 가요제' 형식으로 꾸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즐거움을 선사한다. 김완선, 더 자두, 정태우, 쥬얼리, 슈가, 김흥수 등 인기 스타들의 노래와 연기가 준비된다.

◈새벽귀가 천수와 말다툼

그 여자 사람잡네(TBC 밤 8시45분)=복녀는 새벽에 들어온 천수에게 따져 묻는다. 하지만 상아를 만나고 들어온 천수는 대화를 하지 않으려고 한다. 결국 두 사람은 말다툼을 심하게 벌이고 천수는 출근을 한다. 한편 상아는 천수가 헬스 클럽까지 자신을 찾아와 주자 마지못해 방송을 하기로 한다. 천수는 상아에게 고마움을 표시한다. 민주는 상아에게 두 사람에대한 복수를 중단하라고 충고하지만 상아는 말을 듣지 않는다. 천수는 복녀에게 솔직히 마음을 털어놓지만 복녀는 개운치가 않은데….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