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새비디오

▶패닉 룸=감독 데이비드 핀처, 출연 조디 포스터, 포레스트 휘태커

뉴욕 맨해턴의 고급주택. 멕은 남편과 이혼하고 딸과 함께 새 집으로 이사 온다. 그 집에는 외부와는 완벽하게 차단된 안전한 공간 '패닉 룸'이 있다. 당뇨를 앓고 있는 어린 딸 사라와 폐쇄공포증이 있는 멕. 낯선 집에서 첫날 밤을 보내는 그들 앞에 세 명의 무단 침입자가 나타난다.

이들은 패닉 룸 안에 숨겨져 있는 거액의 돈을 차지하기위해 저택에 침입하지만, 집 안에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고나서 모든 계획에 차질이 생긴다. 멕은 그들을 피해 가까스로 패닉 룸 안으로 숨지만, 그들이 진짜로 원하는 것이 패닉 룸 안에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예스터데이=감독 정윤수, 출연 김승우.김윤진.최민수

아들을 잃은 아픈 경험을 가지고 있는 특수수사대 팀장 윤석은 아들을 살해한 범인을 찾아 다니던 중, 노인연쇄살인사건의 뒤를 쫓는다.노인들을 살해한 범인이 자신의 아들을 살해한 자와 동일인이라는 심증을 가지고, 그는 통일된 한국과 중국의 국경지대를 뒤지고 다닌다. 어느 날 그에게 게토(인터시티)내에서 벌어진 경찰청장 납치사건을 맡으라는 명령이 떨어진다.

한편 범죄심리분석관 노희수는 인터시티에서 열리는 경찰교육 워크숍에 참석차 인터시티에 도착하는 날 경찰청장의 납치현장을 목격하고,윤석과 함께 사건을 해결해 나간다. 범인은 퍼즐게임을 즐기듯 여러 가지 단서를 윤석과 희수에게 남겨주며 연속된 살인을 저지른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