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

수박 먹고 위험 빠진 난주

○..얼음꽃(SBS 오전 8시30분)=병을 앓고 있는 영주(조민수)의 동생 난주(김영미)는 먹으면 안되는 수박을 먹고 큰 위기에 빠진다. 이 소식을 들은 영주는 다급한 마음에 어쩔 줄 몰라하고, 묵호에 있는 태석(장동직)모 역시 의식을 잃고 병원에 입원하게 된다. 결국 태석은 어머니를 서울 큰 병원으로 옮기게 되고, 난주 역시 경민의 도움으로 급히 병원으로 옮기게 되는데…. 한편 도란(오미연)과 재분(김보연)은 손님도 아랑곳하지 않고 지저분한 이야기를 하며 서로 다투게 되고, 이 둘의 소리를 듣던 손님들은 불만을 갖기 시작하는데….

들통난 가짜 그림일기

○..대박가족(SBS 오후 9시15분)=성현은 유치원에서 외할머니가 아이스크림을 사주어서 너무 맛있었다는 그림일기를 쓴다. 원주는 일기장의 주인공이 자신일 것이라고 착각한다. 병세는 성현의 입을 막고 자리를 피한다. 병세는 성국과 작전회의를 한 후 가짜 그림일기를 계속 만들어원주의 눈과 귀를 어둡게 한다. 하지만 효정이 나타나면서 진실이 폭로된다. 병세는 성국 앞에서 어린애처럼 발을 구르며 엄마한테 혼난다고 운다. 한편 성현은 할머니 원주가 배를 문질러준 것을 그림일기로 쓰는데….

민용의 동생 상경

○..논스톱Ⅲ(MBC 오후 6시50분)=시골에서 민용의 동생이 상경해 잠시 기숙사에 머물게 된다. 민용의 동생은 하하가 추진력 있고 카리스마 넘친다며 한 눈에 반하고 민용에게 하하와 사귀도록 허락해 달라고 부탁한다. 민용은 하늘이 무너질 것 같은 충격을 받지만 두 사람의 교제를 허락한다. 함께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 태우와 정화. 진이는 그런 둘의 모습이 자꾸만 마음에 걸리고 둘이 함께 일하는 모습이 아른거린다. 결국 진이는 태우에게 아르바이트를 그만 두라고 말할 결심을 한다.

한석의 집에 도착한 순정은

○..황금마차(MBC 오전 9시)=유정은 얘기 좀 하자며 순정을 부른다. 유정은 자신에게 퉁명스럽게 대하는 순정이 못 마땅해 자신에게 감정이 있느냐며 시비를 건다. 유정은 순정이 자신의 일에 상관 말라며 두리는 자신이 키우겠다고 말한 후, 사람처럼 굴라며 충고하자 분에 못 이겨 순정의 뺨을 때린다. 한석의 집에 도착한 순정은 실수로 간장을 엎질러 그 자리에서 옷을 빤다. 두 사람이 식사를 하던 중 찬명이 집을 찾아왔다는 전화를 받게 되고, 순간 한석은당황하며 순정에게 아버지가 오셨다는 얘기를 꺼낸다. 이에 놀란 순정은 허겁지겁 집을 뛰쳐나오는데….

백풍과 앙원 티격태격

○..인간극장(KBS 오후 7시 )=태풍의 영향으로 계곡에는 물이 불어나고 산을 내려온 형제는 큰누나 가족들을 만나지만,백풍과 앙원은 사람들과 어울리는것이 어쩐지 쑥스럽고 어색하기만 하다. 서둘러 산으로 올라오려 하지만, 억수같이 퍼붓는 비를 만난 형제는 결국 마을회관으로 일시 대피한다. 집으로 돌아온 형제는 자신들의 집과 고추밭도 정리하느라 바쁜 일정을 보낸다. 그러나 이들 형제의 주수입원인 한봉상자를 정리하면서 앙원도인은 다시금 백풍도인의 심기를 건드리고, 두 사람이 서로 다른 길을 걷고 있음을 확인시키는데….

신행수의 병세에 고심

○..태양인 이제마(KBS2 오후 9시 50분)=제마는 거상 신행수에게 흑노환을 처방해 그를 사경에서 구해낸다. 제마가 본 신행수는 태음인 체질. 제마는신행수가 앓고 있는 병이 태음인의 조열병(현재의 당뇨병) 이라 진단한다. 신행수의 객주에 머무는 제마가 만나는 또 한사람은 광필이라는 화원(화가)이다. 그의손을 동여맨 광목 사이로 드러난 거뭇거뭇한 상처, 제마는 광필 역시 깊은 병중임을 알게 된다. 신행수는 제마에게 고마움을 전하지만 제마는 신행수의 병세가 심상치 않아 고심하는데….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