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

◈낯선 남자와 하룻밤

사랑과 전쟁 (KBS2 19일 밤 11시)=위암 말기 판정을 받은 복선은 여행을 떠나고 괴로운 마음에 낯선 남자와 하룻밤을 보낸다. 남편은 이 사실을 알게 되지만 묻어 두기로 한다. 그러나 아내의 암 판정이 오진임이 밝혀지고 죽을 뻔했던 아내는 이미 이전의 아내가 아니다. 갖은 고생을다 했지만 구두쇠 남편 때문에 밥 한 번 배부르게 먹어보지 못했던 복선은 너무 억울하고 분하기만 하다.

◈얼굴에 립스틱 자국

논스톱 (MBC 18일 오후 6시50분)=지난 밤 술을 마시고 인사불성이 된 하하. 정화는 하하를 부축해 기숙사로 데리고 들어온다. 다음날 하하는 자신의 얼굴에 립스틱 자국이 찍혀있는 걸 발견하고 깜짝 놀란다. 분명 정화를 만났던 것은 확실한데 그 이후의 일이 잘 기억나지 않자 하하는 불안해진다.힌편 효진, 다나, 진이는 교수님의 출판기념회에서 도우미 역할을 맡게 된다. 모든 궂은 일은 진이의 차지가 되지만 착한 진이는 아무 말도 못한다.

◈두길, 동물원 생활 정리

동물원 사람들 (KBS2 18일 오후 7시45분)=두길은 대학 동창에게 벤처기업의 스카웃 제의를 받고 갈등 끝에 제의에 응하기로 결심한다. 자신이 맡았던 동물을 다른 사육사들에게 부탁을 하는 등 동물원 생활을 조금씩 정리하기 시작한다. 한편 성화, 재인은 용한 점쟁이에게 달려가 점을 본다. 그런데 그 점쟁이는 성화가 회사에서 짤리게 될 것이라는 예언을 하고 믿지 못하자 몇 가지 다른 예언도 함께 하는데….

◈방석·조각보 만들기

문화센터 (EBS 18일 밤 9시)=생활 속 규방공예로 많이 사용하는 방석을 만든다. 앞판은 광목 조각천을 이용해 새로운 도안의 조각보를 만들고, 뒤 판과 연결해 방석 만드는 방법을 알아본다. 방석 외에도 조각보를 응용한 현대적 생활 소품들, 창문 가리개, 쿠션 등 다양한 작품들을 감상해 보고 조각보의 현대적 의미를 알아본다.

◈정식에 무릎꿇고 빌어

오남매 (TBC 18일 오후 8시45분)=김인달은 서인순을 낫게 하겠다는 일념으로 서인순 앞에서 정식에게 무릎을 꿇고 용서를 빈다. 그러자 서인순은 잘했다며 김인달을 와락 껴안는다. 김인달은 서인순이 정상적인 모습으로 돌아오고 있다는 생각에 기쁨을 감추지 못한다. 강화에 내려갔던 김인달은 유골함을 묻기 위해 내려온 정식을 보게 된다. 김인달은 유골함을 껴안고 자신이 죽였다고 절규하며 죄를 뉘우친다. 정식은 그동안 진실한 사죄 한마디가 듣고 싶었다고 말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