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

○..베스트극장 (MBC 8일 밤 9시55분)=아버지 태남은 젊은 시절 부인과 사별하고 외아들이 있지만 삶을 즐길 줄 아는 사람이다. 아들 병두는 홀아버지 밑에서 꿋꿋이 성장해 20세부터 아버지를 봉양했다. 노총각이 된 병두는 성실하고 곧은 심지를 지녔지만 말재주가 없어 계속되는 맞선에서 번번이 실패한다. 동네 야식당집 정화는 병두를 좋아하지만 병두는 한사코 자신의 인연이 아니라며 거부한다. 그에 반해 아버지는 빨간 차를 몰고다니며 신세대 패션을 고집하는 등 나이를 잊고 산다.

○..사랑과 전쟁 (KBS2 8일 밤 11시5분)=선아가 연상인줄 모르고 좋아했던 철진. 자기보다 다섯 살이나 많은 것을 알고 나서도 선아의 편안함과 이해심이 더욱 장점으로 보였던 철진은 부모님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결혼을 감행한다. 처음 결혼할 때만해도 동안이었던 아내는 십년이란 세월이 흐르면서 이젠 남편보다 열 살은 더 많아 보인다. 같이 외출할 때면 누나냐고 묻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한 술 더 떠 막내이모냐고 묻는 사람까지 있다. 선아는 젊어 보이는 남편 때문에 마음고생이 많다.

○..스타 도네이션 꿈은 이루어진다 (TBC 8일 밤 11시55분)=임현식, 박원숙, 이건주가 가을 여행을 떠난다. 경의선을 타고 떠나는 그들의 가을 여행은 부모 세대의 향수를 자아낸다. 이 여행은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함으로 이어진다. 이건주가 계획했던 이 여행의 최종목적지는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파주 보육원. 이곳에는 영.유아에서부터 고등학생까지 95명의 아이들이 보육교사와 후원자들의 따뜻한 손길로 자라고 있다. 세 사람은 아이들을 위해 대형 TV를 준비해 전달한다.

○..당신 옆이 좋아 (KBS1 8일 오후 8시25분)=문희는 재희의 자살소동을 전해듣고 안타까운 마음으로 달려간다. 재희는 문희에게 자살을 하려는 이유가 민성에 대한 사랑 때문이라며 거짓말하고 문희는 죄책감과 안타까움으로 흔들린다. 영숙은 의사로부터 재희의 자살미수가 실제 자살시도가 아닌 자살을 가장한 쇼였음을 알게 되고 문희와 재희에게 둘 다 민성과의 관계를 포기하라고 강경하게 말한다. 한편 지원은 바닷가로 문희를 데리고 가 7년만의프로포즈를 한다.

○..문화센터 (EBS 8일 밤 9시)=임신이란 하나의 생명체를 탄생시키는 일인만큼 우리 삶에 있어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다. 우리 조상들은 올바른생명체를 탄생시키기 위해 아이가 뱃속에 있을 때부터 태교를 비롯하여 좋은 음악을 접하도록 했는데 이런 과정은 요가와도 일맥상통한다. 임신 후 산후통을 없애고 원래의 몸매와 건강을 찾는데 도움이 되는 동작들을 소개하고 요가를 통해 임신부에게 중요한 것들을 알아본다. 또 건강한 임신과 출산을 도울 수 있는동작들을 배워본다.

○..더블보더 (TBC 8일 밤 12시55분) 월터 힐 감독, 닉 놀테 주연 (1987년작)=미국 텍사스주 엘파소 공항에 신분을 위장한 특수 요원들이 속속도착한다. 비밀공작원인 이들은 이미 사망 처리된 군인들로, 마약왕 캐시 베일리를 검거하기 위해 모인 것이다. 멕시코와 국경을 맞대고 있는 텍사스 작은 도시의 순찰대원 잭은 국경을 넘어오는 마약조직을 검거하고 있는데 죽마고우 캐시가 마약 밀매 조직의 큰손임을 알고 고민에 빠진다. 특수요원들이 캐시를 감시하는 동안 한 상점에서 폭발 사건이 터진다. 이에 잭은 캐시를 만나 충고를 하지만 캐시는 오히려 돈으로 잭을 매수하려 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