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제단신

---프로축구 창단 축하 행사

동아백화점은 대구시민 프로 축구단 '대구이글즈' 창단 축하 행사로 시민주 1만주와 사은선물을 제공한다. 동아백화점 본점, 쇼핑점, 수성점, 칠곡점에서 21일까지 5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응모권 추첨(23일 오후 2시 동아쇼핑)을 통해 500명에게 '대구 이글즈'의 시민주(1주 5천원) 20주를 증정한다.

또 사은행사로 17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동아상품권, 유니레버 선물세트, 범랑 냄비 등을, 50만원 이상 구입고객에게는 동아상품권, 코닝비전 냄비세트, 바비리스 헤어롤 세트, 핸디형 청소기 등을 증정한다.

---'사랑나눔 자선 대 바자'

동아백화점은 본점, 동아쇼핑, 칠곡점, 구미점에서 21일까지 한국사랑의 집짓기 운동 연합회 대구경북지회 주최, 매일신문 후원으로 '사랑 나눔 자선 대 바자회'를 갖는다. 바자회 특별상품으로 넥타이와 모자 3천원, 스커트 1만원, 남자점퍼 1만원, 패션시계 7천원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이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바자회 축하행사로 동아쇼핑 1층에서 17일까지 이탈리아 유명브랜드 특별가 초대전을 실시하고 수성점 1층에서는 18일까지 오일릴리 우수고객 초대전을 마련, 니트와 점퍼등을 30~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무료 정보검색대 설치

대구백화점은 대백프라자 4층과 6층 전망 엘리베이터 앞에 각종 정보검색과 e-mail이 가능한 고객 무료 정보검색대(초고속 전용회선)를 설치했다. 이와 함께 9∼11층의 매장 재단장이 완료되면 종합정보 검색코너를 확대할 계획이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