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

○..베스트극장(MBC 29일 밤 9시55분)='복어' 편. 30여 년 전 정순은 매일 반복되는 남편의 폭력에 지쳐 다른 남자와 도망쳤다. 그 후 남편은 두 아들과 동반 자살을 시도하고 큰아들 택우만 살아남는다. 세월이 흘러 30대중반의 택우는 어느 날 TV에서 정순의 식당을 보고 정순과 만난다. 부인 미란은 정순의 식당에서 일하게 되고 의처증이 있는 택우는 미란을 괴롭힌다. 정순의 식당 요리사 상렬은 이런 미란을 지켜준다. 사랑과 행복이 간절한미란과 그런 미란을 바라보는 정순은 불행했던 자신의 과거를 떠올린다. 아들 택우를 또한번 불행하게 할 수 없지만 며느리 미란의 고통을 보고만 있을수도 없는 정순은 가슴이 아프다. 결국 정순은 그들을 위해 결단을 내리는데….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KBS2 29일 밤 11시5분)='위장이혼' 편. 영채는 결혼 후 오직 남편과 아이를 위해서 살아왔다. 어느 날 남편 민철은 회사가 부도직전이라서 영채 앞으로 된 집이라도 건지자며 위장이혼을 제안한다. 이혼신청을 하고 남편이 시키는 대로 호주로 떠나기 위해 짐을 싸던 영채는 남편의 양복주머니에서 낯선 여자의 카드를 발견한다. 영채는 미행 끝에 남편이 애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목격한다. 남편에게 돌아오라고 매달려 봐도 소용이 없자 영채는 아무것도 모르는 그의 애인을 찾아가 민철이 자신을 속여서 위장이혼한 사실을 폭로한다.

○..스타 도네이션 꿈은 이루어진다(TBC 29일 밤 11시45분)=매니저로 왕성하게 활동하던 채규종은 중풍과 당뇨로 현재 하반신 마비 상태이다. 규종은 정밀진단을 받는 것과 '얄개시대'의 스타 이승현을 만나는 것이 소원이다. 이런 사연을 전해들은 설운도가 어려운 시절 아내를 돌봐준 채규종에게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나섰다. 설운도가 준비한 가슴 훈훈한 만남의 자리를 지켜본다. 한편 '사랑의 포장마차' 코너에서는 싸이가 진희의 안타까운 사연을 듣고 진희 엄마의 수술비 마련을 위해 나섰다.

○..꽃보다 남자(MBC 29일 밤 12시15분)=레이를 떠나보낸 산차이는 따오밍쓰에게서 데이트신청을 받는다. 망설이던 산차이는 약속 장소에 갔다가 비를 흠뻑 맞고 서있는 따오밍쓰를 발견하고는 놀란다. 둘은 차를 마시러 갔다가 건물에 갇히게 되고, 우연찮게 건물에서 하룻밤을 지내게 된다. 이후학교에 산차이와 따오밍쓰의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고 모두들 산차이를 대하는 태도가 달라진다. 얼마 후 산차이는 바이허와 첸후이와 함께 나이트클럽에 갔다가 술에 취한 채 피터의 도움으로 호텔에 들어간다. 그런데 이 장면이 담긴 사진이 공개되자 학교는 술렁이기 시작한다.

○..당신 옆이 좋아(KBS1 29일 오후 8시25분)=문희와 민성을 당분간 분가시키려는 인석의 의중을 우연히 듣게 된 희숙은 경악한다. 희숙은 두사람을 분가시키기 전에 먼저 이혼서류를 만들자고 엄포를 놓는다. 이 상황을 모르는 영숙은 엄청난 양의 예단을 준비해서 희숙에게 보낸다. 희숙은계속해서 예단을 거부하면서 돌려보내려 한다. 그러나 인석의 중재로 희숙은 예단을 다시 받기로 결정한다.

○..올리브 나무 사이로(TBC 29일 밤 12시55분)=압바스 키아로스타미 감독, 모하메드 알리 케샤바르츠.파헤드 케라만드 주연(1994년작).영화를 찍고 있는 케샤바르츠 감독은 두 명의 아마추어 연기자를 찾고 있던 중, 촬영 팀에서 허드렛일을 하던 호세인을 남편역에 발탁한다. 호세인은 아내 역을 맡은 테헤레를 오래 전부터 짝사랑해오고 있었다. 호세인은 절호의 찬스라 생각하고 촬영 기간을 이용해 열심히 구혼한다. 하지만 테헤레는반응이 없고 테헤레의 할머니도 호세인이 집도 없는 가난뱅이라며 환영하지 않는다. 촬영은 끝나가고 얼음처럼 차가운 테헤레를 쫓아 호세인은 구불거리는 언덕길을 오른다. 테헤레는 호세인에게 눈길 한번 주지 않는데….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