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무희 4단부 우승

◈매일신문사장기 단별 검도

이무희(대건검도장)가 정성훈(무림관)을 2대0으로 꺾고 제1회 매일신문사장기 단별검도선수권대회 4단부 우승을 차지했다.15일 영남이공대 체육관에서 열린 경기에서 3단부의 박성용(달서구청)은 권일범(경북고OB)을 누르고 우승했으며 2단부의 이영빈(경북고)는 팀 동료 최성민과 접전을 벌인 끝에 2대1로 이겨 1위를 차지했다.

초단부의 신동훈(경북고)도 윤종언(대구공고)을 맞아 손목치기와 머리치기를 잇따라 성공시켜 2대0으로 승리, 정상에 올랐으며 소년초단부의 최순영(정심관)은 윤일상(지산건무관)에게 머리치기 2개로 2대0으로 승리, 1위에 올랐다.여자부의 김순옥(김장호관)은 백영애(도도관)을 머리치기로 제압, 1위를 차지했다.

◇부별 전적

△소년초단부=최순영(정심관) 윤일상(지산건우관) 박제황(정심관) 김지훈(정심관)

△초단부=신동훈(경북고)윤종언(대구공고) 이우재(창무관) 이진광(정무관)

△2단부=이영빈(경북고) 최성민(경북고) 임정훈(대구공고) 이동훈(계명대)

△3단부=박성용(달서구청) 권일범(경북고OB) 최희철(계명대) 최중원(계명대)

△4단부=이무희(대건검도장) 정성훈(무림관) 박경태(범어건무관) 양현성(달서구청)

△여자부=김순옥(김장호관) 백영애(도도관) 김진영(영남이공대) 이윤미(정심관)

김지석기자 jiseok@imaeil.com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