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

○..베스트극장 (MBC 14일 밤 9시55분)='나나, J를 만나다' 편. 나나는 아빠로부터 버림받고 엄마와 살아가는 17세 소녀다.

교통사고로 엄마를 잃은 나나는 재혼한 아빠와 살지만 견디지 못하고 가출한다.

나나는 남자친구를 의지하여 생활하다 임신을 하게되고 중절 수술에 필요한 돈을 구하기 위해 원조교제에 나선다.

J는 어린시절 아버지의 폭력을 피해 동생과 도망쳤다가 동생은 아버지에게 잡혀가고 얼마 후 죽게 되고 좌절 속에서 건달생활을 하며 살아간다.

나나와 J는 여관에서 만난다.

J는 어린 나나의 모습에 화를 내며 돌아가라고 한다.

돈이 필요한 나나는 J를 막아선다.

○..스무살 (TBC 14일 오후 6시35분)=콘서트장에서 나오던 채리는 태현과 함께 저녁을 먹으러 다정하게 걸어간다.

준의 전화를 받은 채리는 친구가 보자고 한다며 급하게 자리를 뜬다.

영어수업 시간마다 서연으로부터 핀잔을 들은 상혁은 술을 먹고 서연에게 전화를 한다.

주정을 하는 상혁을 태현은 말려 보지만 막무가내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탕을 팔던 수영은 사탕을 주는 사람이 없자 속상해 한다.

서연을 만난 상혁은 어젯밤엔 죄송했다며 주머니에서 사탕을 꺼내놓고 도망간다.

서연은 그런 상혁의 모습이 귀엽기만 하다.

○..시네 클럽 (TBC 14일 밤 12시55분)='아이언 이글 3' 편. 2차대전 당시 공군 조종사인 미국 공군 대령 채피 등 왕년의 에이스들이 모여 공중전을 재현하는 에어 쇼를 한다.

공군 중위인 모라레스가 비행기와 함께 추락하고 잔해에서 마약이 발견된다.

안나는 페루에 인질로 잡혀 있다가 탈출하여 오빠 모라레스 중위를 찾아온다.

채피 대령은 모라레스 중위가 안나와 안나의 아버지, 마을 사람들을 인질로 삼고 마약 운반을 해온 사실을 알게 된다.

안나와 채피 대령은 독일 전범으로 마약밀매와 무기밀매로 세계 전복을 꾀하는 클라이스를 찾아 나선다.

○..노란 손수건 (KBS1 14일 오후 8시25분)=자영은 운규가 걱정되어 찾아와 운규에게 따뜻한 말로 위로를 하다 포장마차에 들어서는 상민을 보자 얼굴이 굳어진다.

상민은 자영에게 아직도 아버지를 만나느냐며 냉정하게 처신하라고 말한다.

집으로 돌아온 상민에게 선주는 태영과는 어떻게 아는 사이인지를 묻는다.

나영은 붕어빵으로 끼니를 때우면서 하루하루를 버틴다.

나영은 외조모에게 매일 전화를 걸어 안심시킨다.

나영의 가출 소식을 전해들은 한순은 퀵사무실로 달려가 영만에게 나영의 가출소식을 전한다.

○..인어 아가씨 (MBC 14일 오후 8시20분)=작품 준비에 몰입한 아리영은 주왕이 방해하자 방문을 걸어 잠근다.

다정한 고부간의 대화에 속이 상한 할머니는 집안일 도울 아줌마가 온다고 하자 아리영에게 누구 맘대로 그러느냐고 언성을 높인다.

아리영은 이 큰 집을 어떻게 혼자 돌보냐며 저한테 떨어진 집안 일은 자신이 알아서 한다고 냉정히 얘기하고 이에 할머니는 흥분한다.

요리학원을 찾은 예영은 진경이 자꾸 약을 올리자 참다가 한방 먹이고 진경도 이에 질세라 치고 받는다.

다친 얼굴을 보던 수정은 마린이 그랬느냐며 흥분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