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레스토랑과 패스트푸드 업계가 새 메뉴를 잇달아 내놓으며 '여름철 입맛 잡기'에 열중하고 있다.
T.G.I.FRIDAY'S는 새우 볶음밥이 함께 나오는 불갈비 스테이크와 신선한 파인애플을 곁들인 프라이데이스 스페셜 립을 새 런치 메뉴로 선보였다.
갈비요리를 응용한 불갈비 스테이크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스테이크라는 점이 특징.
마르쉐는 부드럽고 연한 영계를 약간 매운 맛을 내는 파브리카와 허브로 오븐에 구워낸 '그린 허브 로스트 치킨'과 '파브리카 로스트 치킨' 등 여름철 보양 메뉴를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냉우동, 냉모밀, 잣죽, 밤죽, 흑임자죽 등 더위를 잊게 하고 영양가도 좋은 15종의 새 메뉴를 출시했다.
빕스는 정통 스테이크와 런치 스페셜 메뉴 등 11종의 새 메뉴를 선보였다.
카우보이 립아이 스테이크, 빅 초이스 립, 바비큐 폭립스 등은 고기 본연의 맛을 살린 미국 서부 스타일의 정통 스테이크로 양이 넉넉해 실속 있는 외식을 즐길 수 있다.
피자헛에서는 방학을 맞아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구디백(goodie bag.·어린이용품이 담긴 선물꾸러미) 세트'를 출시했고 롯데리아는 최근 인기높은 망고 과즙이 담긴 망고 쉐이크와 요구르트 쉐이크를 내놓았다.
여름 휴가철을 겨냥한 이벤트도 다양하다.
피자헛은 '꽝'이 걸린 3명에게 호주 골드코스트 여행권을 주는 경품행사를 연다.
마르쉐는 22명을 추첨, 포드자동차 무료 이용권(3박4일)을 주고 이달 말까지 영화나 연극을 보고 공연표를 가져 오는 고객에게는 20% 할인혜택을 준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