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

◈치질에 걸린 태우 괴롭혀

○...논스톱Ⅲ (MBC 30일 오후 6시50분)=민용이가 끔찍한 악몽을 꾼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 영아를 욱환이가 나타나서 데리고 도망가는 꿈을 꾼 것이다.

그런데 민용이 앞에 웨딩드레스를 입은 영아가 나타난다.

태우가 감추고 싶은 병 치질에 걸린다.

태우에게 화가 난 하하는 태우의 병을 약점으로 삼아 괴롭히기 시작한다.

뒤질세라 태우 역시 하하의 약점을 잡아 앙갚음을 하려 한다.

◈애경 마주치자 미연 당황

○...앞집 여자 (MBC 30일 밤 9시55분)=정우의 회사에 취직한 미연은 회사생활에 자신감이 붙는다.

미연은 펜션 투자상담 차 사무실을 찾아온 애경과 마주친다.

당황하는 미연을 보고 애경은 정우가 미연의 첫사랑임을 알아차린다.

미연은 애경이 정우와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자 불안해진다.

정우와 애경이 사업상 단둘이 제주도를 간다는 말을 들은 미연은 애경에 대한 전의를 불태운다.

8년만에 면접을 보러가려던 봉섭은 동규와 싸움을 벌인다.

◈만취한 종태 뒷처리

○...연인 (TBC 30일 밤 9시20분)=영규는 종태가 만취해 뒤처리를 해 주느라 외박하게 된 일로 수민과 크게 다툰다.

수희가 신혼여행에서 돌아 온 날밤 정순은 잠이 안 와서 내려와 있다는 수희를 보며 살얼음판을 걷는 기분이라며 불안해한다.

정순은 수희를 시댁으로 보내며 잘살아야 한다며 눈물짓는다.

수희를 잊을 수 없어 괴로워하던 종태는 수희에게 전화를 한다.

수희의 핸드폰을 받은 정순은 종태의 이름을 확인한다.

◈인현왕후에 뺨맞은 희빈

○...장희빈 (KBS2 30일 밤 9시55분)=희빈이 숙의를 매질한다는 소릴 들은 인현왕후는 취선당으로 와 말리려 하지만 오히려 희빈에게서 모욕스런 말을 듣는다.

참다못한 인현왕후는 희빈의 뺨을 때리게 되고 희빈은 울부짖는다.

숙종이 환후가 있다는 소문이 돌자 인현왕후는 최상앙을 불러 숙종의 환후를 확인한다.

숙안공주는 대궐로 달려와 숙종에게 자신의 집으로 피접올 것을 권하고 희빈은 이를 틈타 신당 차리는 일을 서두른다.

◈해저산맥 왕돌잠의 매력

○...수요기획 (KBS1 30일 밤 12시) ='해저산맥 왕돌잠 여름보고서' 편. 어선을 타고 40분을 달려간 망망대해에 작은 깃발 하나가 왕돌잠의 존재를 알린다.

동해플랑크톤 생산량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생명의 숲인 왕돌잠은 맞잠, 중간잠, 샛잠 등 세 개의 너른 바위, 잠으로 이루어져 있다.

울진군 거일리에 정착한 김용철씨 부부는 왕돌잠의 매력에 무작정 이주한 사람이다.

부산에서 온 다이버들과 김용철씨는 왕돌잠 청소에 나선다.

◈벽돌, 재경 사무실 침입

○...선녀와 사기꾼 (TBC 30일 밤 9시55분)=재경의 도움으로 복직한 승준은 계속 재경과 그 주변 사람들을 상대로 수사를 펼친다.

승준은 재경을 만나기 위해 회사로 들어오던 벽돌과 마주치게 되고 벽돌이 한회장의 수석 보디가드란 사실에 그를 이용한다.

벽돌은 재경의 사무실에 침입해 서류를 복사해 승준에게 건네고 승준은 이를 토대로 수사를 시작한다.

한회장은 탐사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경숙과 재경의 약혼식을 서두른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