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희 약혼발표소식에 분개
○…1%의 어떤 것 (MBC 오전 9시50분)=재인과 주희의 약혼발표소식이 신문에 나자 진만과 미정은 분개한다.
재인은 다현네 집에 들러 오해에서 비롯된 것이라며 결혼은 다현과 하겠다고 말한다.
규철은 다현에게 힘든 일이 많겠지만 재인을 사랑한다면 직접 나서라고 다현을 위로한다.
재인을 찾은 주희는 다현과 결혼한다면 둘 다 후회할 거라고 하는데….
---부부, 가장 가깝고도 먼 관계
○…MBC 스페셜 (MBC 밤 11시30분)='가족-남편과 아내' 편. 지구상에서 가장 복잡하고 까다로운 것이 부부관계이고 아무리 노력을 기울여도 부족한 것이 결혼 생활이다.
'무촌'이라는 부부, 가장 가까우면서도 먼 관계이기도 한 남편과 아내의 사랑과 갈등, 부부가 살면서 부딪히는 문제에 관한 솔직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현정화와 계란 탁구 대결
○…사이언스 파크 (TBC 오후 7시)=작은 충격에도 쉽게 깨지는 계란으로 현정화와 사이언스 파크 출연자들이 탁구 대결을 벌인다.
순식간에 부풀어오르는 오토바이용 에어조끼와 총알이 뚫고 지나지 못하는 방탄조끼의 위력을 설명하고 엄청난 충격에도 견디는 방탄 유리의 힘과 충격 흡수 능력을 살펴본다.
---'아들 불임'비밀 샐까 고민
○…완전한 사랑 (TBC 밤 9시45분)=박회장은 연상의 과외 선생님과 결혼한 시우와 영애가 마음에 들지 않아 딸 연우에게 돈봉투를 보내 영애에게 물러나라고 전한다.
아이를 못 낳는 것이 큰아들 재우의 탓임을 아는 시어머니는 큰며느리를 다독이며 비밀을 지킬 것을 부탁한다.
시우는 사업상 자리에서 오랜 여자친구 지나를 만난다.
---부천 빛의 축제 기념 음악회
○…열린음악회 (KBS1 오후 5시40분)=부천 빛의 축제 루미나리에 기념 음악회로 부천시민들과 함께 부천 상동 호수공원에서 열린다.
빛은 어둠의 공포와 맞서 기쁨과 안전을 주는 상징으로 또 축제의 상징으로 꿈과 희망을 전해 왔다.
하춘화, 이자연, 해바라기, 위일청, 박미경, 박혜경, 김정훈 등이 출연한다.
---참패한 이의민 황실에 분노
○…무인시대 (KBS1 밤 10시10분)=정균의 계략에 의해 이의민은 참패하고 이의민은 공예태후가 자신을 속였다고 생각하고 황실에 대하여 분노를 억누른다.
정균은 이의민이 역모를 획책했다며 두경승을 제거하려하고 두경승은 이의민의 진의를 알기 위해 북계로 떠난다.
정균의 협박에 수안궁주는 경대승을 찾아가 도움을 요청한다.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