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10월 16일

◈태평을 구하는 준필

○…좋은 사람 (MBC 16일 밤 9시55분)=태평은 동철의 살해범이 구상진임을 알고 홀로 범인 검거에 나선다.

준필은 수사를 말리는 수사과장에게 태평을 구하고 범인을 잡아야 한다며 경찰 신분증을 내 놓는다.

구상진 일당의 공격을 받은 태평은 흉기에 찔려 물에 빠지고 뒤늦게 도착한 준필은 태평을 구해낸다.

◈핀란드 '8월의 전통요리'

○…요리보고 세계보고 (MBC 16일 오후 5시 20분)='핀란드 8월의 전통요리' 편. 자연을 아끼고 전통을 소중히 여기는 핀란드 사람들의 전통음식인 오리가슴살 구이를 소개한다.

오리를 버터와 올리브오일로 구워 다시 오븐에 익힌 후 야채와 적포도주로 소스를 만들고 버섯과 허브로 장식하는 핀란드 8월의 전통요리를 맛본다.

◈오회장 "이기는 팀에 스폰서"

○…때려 (TBC 16일 밤 9시55분)=봉관장은 유빈과 주애리에게 권투의 모든 것을 전수하기 시작한다.

한새에게는 호텔 나이트 클럽 영업이사로 스카우트 제의가 들어온다.

권투협회 회장이 되고 싶은 오회장은 김관장과 봉관장의 두 체육관이 시합해서 이기는 팀에 스폰서를 하겠다고 하는데….

◈다시 친구 보증서는 재용

○…달려라 울 엄마 (KBS2 16일 밤 9시25분)=다혜는 같은 학원에 다니는 재수생 창희가 끈질기게 사귀자고 하자 남자친구가 있다고 거짓말을 한다.

다혜는 집에 혼자 있던 영재를 데리고 나가 남자친구라고 소개한다.

재용이 또 친구 보증을 서자 승현은 화를 내고 재용은 남자들끼리의 의리 운운하며 큰소리를 친다.

◈숙종 "희빈 장씨 사사하라"

○…장희빈 (KBS2 16일 밤 9시55분)=세자는 어미를 살려 달라고 석고대죄하고 숙빈과 세자빈이 만류하지만 세자는 고집을 꺾지 않는다.

숙빈은 취선당으로 가 희빈에게 세자를 살리려거든 왕명을 받아들이라며 은장도를 꺼낸다.

남인들은 마지막 상소를 올려보지만 숙종은 분노하며 희빈 장씨를 사사하라 명한다.

◈장애아동 교육의 현실

○…PD리포트 (EBS 16일 밤 10시50분)='불완전한 홀로서기 수업-장애아동의 꿈' 편. 장애인의 교육을 전담하는 특수학교와 통합교육의 현장인 창동고등학교를 찾아간다.

장애 영유아 교육전담 시설이 부족한 우리나라 실정과 정신지체아 성환, 예지 남매의 하루일과를 따라가며 장애 아동부모의 고충을 들어본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