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지역백화점 '화이트데이' 판촉 다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백화점들은 특별행사장을 마련, 다양한 판촉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동아백화점은 대학신입생이 2층 영캐주얼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13일부터 선착순 40명에게 무료 헤어스타일링 이용권을, 14일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레스토랑 아미쿠스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동아 수성점은 약과와 쌀강정에 초콜릿을 입힌 수제초콜릿을 판매한다.

대구백화점과 대백프라자는 14일까지 행사장에서 초콜릿을 구입하면 초콜릿 페이스 페인팅을 해주며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사탕시계를, 2만원 이상 구매시 장미꽃 한송이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12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추첨해 화이트데이 선물용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13, 14일 지하2층 역사광장에서 오후1시부터 행사장을 방문한 연인들의 사진을 영화포스터에 넣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후2시부터 '화이트 우유를 마십시다'란 행사를 마련, 우유 마시기 대회를 연다.

최세정기자 beacon@imaeil.com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