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자와의 남매 맺은 남자는
○...누구누구(MBC 오후 6시5분)=남자팀 게스트는 출연자 중 한 명과 의남매를 맺은 귀여운 소녀이다.
아직도 동심 속에서 산다는 그 남자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까? 김장훈, 강성훈, 김상혁, 김종석 중에서 찾아본다.
여자팀 게스트는 특별한 사연을 간직한 스타의 반쪽 오빠이다.
그는 자신을 의미를 알 수 없는 '반쪽 오빠'라고 소개한다.
조혜련, 정선경, 윤소이, 추자현 중에서 추리해본다.
사표 낸 재하
○...장미의 전쟁(MBC 오후 7시55분)=재하는 아버지 회사에 사표를 내며 독립시기를 조금 앞당길 뿐이라며 당당히 말한다.
재하가 사표를 낸 것을 안 진숙은 화가 나 어쩔 줄을 모르고 미란은 모든 것을 버린 재하의 모습에 가슴이 아프다.
소현은 디지털 카메라를 들고 다니며 수철의 모습을 찍어대고 미연은 그런 소현에게 주의를 주지만 소현은 당돌하게 어때서 그러냐고 대꾸한다.
출생 비밀안 은파
○...애정의 조건(KBS2 오후 7시50분)=은파는 자신의 출생에 대해 알고 한걸에게 원망을 퍼붓고는 집을 뛰쳐나온다.
은파는 모든 인연을 다 끊고 아이의 앞날을 위해 열심히 살기로 작정한다.
금파는 은파 문제로 쓰러진 기자와 한걸을 보며 속상하고 심란하다.
정한은 지방법원으로 출장을 가고 진주는 휴가를 냈다고 하자 금파는 불안해지는데….
수포로 돌아간 수학여행 계획
○...반올림#(KBS2 오후 5시50분)=경주로 수학여행을 떠난 아이들은 들뜬 상태로 관광을 시작한다.
정민은 욱에게 첨성대를 보며 유에프오 같다고 말한다.
첫날 저녁. 수학여행의 낭만을 즐기려던 아이들의 계획은 선생님들의 철저한 감시로 수포로 돌아가고 벌만 받게 된다.
옥림네 아이들은 단체로 단식을 시도하며 수학여행 실상을 취재하러 온 취재진에게 선생님들의 실상을 고발하는데….
현태 대신 총 맞은 정희
○...폭풍 속으로(TBC 밤 9시45분)=현태와 정희가 태국의 뒷골목을 걷고 있는데, 태국 사내 여러 명이 현태 앞을 막아선다.
궁지에 몰린 현태는 사내들과 맞서고 골목 저편에서는 기호와 작두가 그 광경을 지켜본다.
불량배 중 하나가 총을 꺼내 현태에게 발사하고 정희가 뛰어들어 현태 대신 총을 맞고 쓰러진다.
미선은 아이를 데리고 다세대 주택에 살면서 호텔에서 룸메이드로 일한다.
빈곤의 대물림 실태고발
○...그것이 알고 싶다(TBC 밤 10시55분)='희망을 빼앗긴 아이들-빈곤아동 실태' 편. 중.상류층 아이들은 점점 더 비싼 사교육과 과잉보호를 받지만 빈곤층 아이들은 좌절과 절망, 수치심까지 겪게 되면서 정상적인 성장을 못하거나 학업을 중도 포기하는 실정이다.
인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시기에 아이들의 미래는 무너지고 있다.
빈곤이 대물림과 고착화로 이어져 가는 실태를 사례를 통해 알아본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