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신성 미소시티' 16일 청약접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신성건설이 대구 중구 계산동 옛 고려예식장 터에 책임시공할 주상복합아파트 '신성 미소시티'에 대한 청약접수를 16일부터 받는다.

시행사가 막대한 자금력을 가진 군인공제회로 계약금 10%만 있으면 계약할 수 있는 중도금무이자융자 조건 부여와 함께 계약자중 추첨을 통해 이테리 밀라노여행권을 주는 특전을 제시하고 있다.

단지내에 피트니스센터와 골프퍼팅장.스크린골프장.옥상공원 등 웰빙시설을 충분히 갖추는 한편 음이온발생벽체 시공으로 시멘트독성을 차단하고, 수입 천연대리석과 원목으로 마감한 실내에 조명.방범.가스.난방.경비.검침 등을 원격 제어 할 수 있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도입한 것이 돋보인다.

달구벌대로 변에다 반월당 지하철 환승역(더블 역세권)에서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고 주변에 백화점과 호텔.신문사.성당 등 각종 문화생활에 필요한 시설들이 즐비, '원스톱' 생활을 위한 탁월한 위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43,46,49,51,56,58평형 등 250가구로 구성된 계산동 '미소시티' 분양권 전매가 자유로워 입주 전에도 되팔 수 있다.

분양가는 평당 700만~800만원대. 053)252-5005.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