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속에 빠진 아이 구한 관하
◎…단팥빵 (MBC 오전 9시)=관하는 남준에게 가란을 두고서 페어플레이하자고 말하지만, 남준은 자신은 더티 플레이를 한다고 건성으로 대답한다. 가란이 방죽으로 아이들과 물고기를 잡으러 가려는데 관하가 나타나 함께 가게된다. 아이 한 명이 물 속에 빠지고 관하가 뛰어 들어가 구한다.
도방군사들 백성 징발
◎…무인시대 (KBS1 밤 10시10분)=최충헌은 고려에 항복을 요구하는 거란군사들에게 응전하지 말 것을 명한다. 거란군사들의 희롱에 김취려 등 고려 장수들은 울분을 참지 못한다. 최충헌은 도방군사들이 황도의 경계를 서야 한다고 조련하지 않은 백성을 징발하고 재물은 사찰로부터 강제로 징수한다.
동구 병원서 기절하는데…
◎…드라마 시티 (KBS2 밤 11시10분)='데자뷰' 편. 한없이 착하고 덜렁거리는 동구(김흥수)는 친구들과 술자리 후 노숙을 한다. 잠에서 깬 후 동구는 출근을 하여 같은 증권회사의 사내 커플인 수연(한지민)과 아웅다웅 서로의 사랑을 쌓아간다. 어느 날 수연의 교통사고를 목격한 동구는 병원에서 기절하게 된다.
'파리의 여인'뒷얘기 공개
◎…일요일이 좋다 (TBC 오후 6시)='파리의 연인 스페셜'코너로 박신양, 김정은, 이동건 등 '파리의 연인' 출연자들이 대거 출연한다. NG장면, 촬영장 뒷 얘기, 박신양의 애드리브 퍼레이드 등 '파리의 연인'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대결 반전 드라마'에서는 에릭과 채림이 첫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신인상 수상 연락 받은 미득
◎…작은 아씨들 (TBC 오후 8시45분)=미득은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원고를 정리하여 제출한다. 미득은 건태, 선우와 놀이공원을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준섭의 회사가 부도가 나고 덕인은 충격으로 쓰러진다. 미득은 혜득에게 달려가지만 아무 도움이 되지 못한다. 미득은 연수원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는 연락을 받는데….
사진 : KBS2TV '애정의 조건'의 한장면.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