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보라에게 시계 선물
○...사랑을 할거야(MBC 오후 7시55분)=성탄절 날, 보라네 식구들은 함께 저녁을 먹고 옥순은 보라, 파랑, 영환에게 자기 인생에 재혼은 없을 거라고 잘라 말한다.
성훈은 옥순의 집 앞에 있다가 영환의 차에서 내리는 네 식구를 보고는 놀란다.
수영은 보라에게 힘들면 자기를 이용해도 좋다며 시계를 선물한다.
*두번째 새 피자 시식회 성공
○...애정의 조건(KBS2 오후 7시50분)=병원에서 깨어난 은파는 장수에게 말할 또 한번의 기회를 놓친다.
은파의 임신 소식에 가족들은 모두 기뻐한다.
금파가 정한의 집으로 들어가자 복실은 반기며 좋아하다 금파의 직장문제로 금세 사이가 틀어진다.
금파는 두 번째 새 피자 시식회를 성공한다.
*평화협정 전제조건 분석
○...한국 사회를 말한다(KBS1 오후 8시)='8.15기획 2부작 한반도 평화의 조건-2부 끝나지 않은 전쟁. 평화협정은 불가능한가' 편. 정전협정을 대신할 평화협정의 체결이 한반도의 평화정착에 중요한 전환점임을 인식하고, 평화협정을 이루기 위한 전제조건과 지속적 평화를 담보하기 위한 과제가 무엇인지 알아본다.
*강재.선모.도영 금세 친해져
○...매직(TBC 밤 9시45분)=첫 회. 마술학원에서 함께 지내게 된 강재(강동원), 선모(양진우), 도영(이준)은 모두 부모 때문에 아픈 상처를 안고 살아왔다는 공통점 때문에 금세 형제처럼 친해진다.
강재는 자상하게 자신을 보살펴주는 대해(서인석)에게 친아버지(강남길)에게서 느껴보지 못한 따뜻한 정을 느낀다.
*전문가들 청년실업 해법 찾기
○...특집 청년실업 해법, 이제는 취업 경쟁력이다(EBS 오후 6시50분)=시사평론가 정관용이 MC를 맡고 문국현(유한킴벌리 대표이사), 김태기(단국대 경제학부 교수), 서미영(인크루트 이사) 등이 토론에 참여한다.
9%에 육박하는 청년실업률은 사회에 첫발을 내딛기도 전에 청년들에게 절망감을 준다.
전문가들과 함께 청년실업의 해법을 찾아본다.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