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토요일(28일)

*하늘 그리워하는 보라

○...사랑을 할꺼야(MBC 오후 7시55분)=세미는 하늘을 만나 보라가 하늘과 통나무집 사진만 잔뜩 찍어왔다며 보라가 하늘을 많이 그리워하는 것 같다고 말한다.

옥순은 한강변을 걷다가 성훈과 세미가 인라인 스케이트를 타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게된다.

*성기어머니 만난 장수는…

○...애정의 조건(KBS2 오후 7시50분)=성기어머니를 만난 장수는 은파의 임신소식을 전하며 부담스러워하니까 더 이상 연락하지 말라고 한다.

금파와 정한의 사이는 복실 때문에 틀어지기 시작한다.

윤택은 범수의 엉뚱한 이야기에서 뭔가 감을 잡고 김 부장의 노트를 확인하려고 한다.

*스타들의 비밀 대공개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MBC 밤 10시35분)='사진토크 찰칵찰칵'에서는 '신나고'로 다시 뭉친 신정환, 고영욱, 김종국이 신인시절의 비화를 공개한다.

'즉석랭킹 점점 작게'에서는 스타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매니저 100명이 출연해 스타들의 비밀을 공개한다.

*아픈 상처 간직한 세 청년

○...매직(TBC 밤 9시45분)=첫 회. 마술학원에서 함께 지내게 된 강재(강동원), 선모(양진우), 도영(이준)은 모두 부모 때문에 아픈 상처를 안고 살아왔다는 공통점 때문에 금세 형제처럼 친해진다.

강재는 자상하게 자신을 보살펴주는 대해(서인석)에게 친아버지(강남길)에게선 느껴보지 못한 따뜻한 정을 느낀다.

*탄생 50돌 日 '특촬물'

○...애니토피아(EBS 밤 9시10분)=올해로 탄생 50주년이 되는 '고지라'는 일본 SF 영화의 시작이자 특촬물이라는 새로운 장르의 막을 연 작품이다.

특촬물들은 당시 주 시청자였던 어린이뿐만 아니라 많은 어른 관객들까지 극장으로 불러들였다.

특촬물의 특징과 애니메이션과의 관계 등을 알아본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