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하이라이트- 9월 8일

⊙... 아일랜드 (MBC 8일 밤 9시55분)

강국은 중아의 친부모를 찾아주기 위해 방송에 출연하고 집에서 방송을 보던 부자(이휘향)는 재복의 신발을 꺼내보며 입양 보낸 딸을 찾은 것 같다고 말한다.

재복은 중아가 오토바이를 타고 싶다고 하자 시연에게 오토바이를 사달라고 조른다.

⊙... 수요예술무대 (MBC 9일 0시45분)

이탈리아의 파르마 음악원에서 성악과 피아노를 전공한 팝페라 디바 조아리아가 다양한 장르를 접목한 팝페라 음악을 들려준다.

뮤지컬 '미스 사이공'의 여주인공을 맡아 한국인 최초로 브로드웨이 무대에 섰던 뮤지컬 가수 이소정이 출연해 'All the way'를 들려준다.

⊙... 두번째 프러포즈 (KBS2 8일 밤 9시50분)

첫 회. 꽃비와 단비 두 아이를 둔 엄마인 미영(오연수)은 '내집 장만'의 꿈을 이루어 이사를 한다.

아파트 옥상 난간에서 투신 자살하려는 남자를 본 미영은 그를 말리기 위해 적극 나선다.

민석(김영호)은 고PD(최란)의 전화를 받고 간 나이트 클럽에서 연정(허영란)을 다시 만나는데….

⊙... 형수님은 열아홉 (TBC 8일 밤 9시55분)

승재는 유민에게 "너를 싫어하지 않는다"고 고백한다.

"유민을 동생에게 양보할 거냐"고 묻는 태우에게 민재는 "양보가 아니라 감정이 깊어지기 전에 그만두는 거"라고 한다.

임청옥이 불안함에 송경화를 찾아오자 송경화는 "해원은 10년 전에 죽은 아이"라며 다른 생각을 말라고 한다.

⊙... 환경스페셜 (KBS1 8일 밤 10시)

'직업병 보고서-일터, 인간을 공격하다' 편. 사회가 발달하면서 직업병의 발생률이 해마다 증가하고 일터가 인간을 위협하는 검은 그림자가 되어 다가오고 있다.

신종 직업병의 실태와 우리의 작업 환경을 점검하고 직업병을 방지하기 위한 방안을 살펴본다.

⊙... 금쪽같은 내새끼 (KBS1 8일 오후 8시25분)

병실에서 깨어난 덕배는 진국에게 영실과 진국생모가 얽힌 자신의 과거사를 털어놓는다.

영실은 진국이 집에 없는 틈을 타 진수를 데려가기 위해 밖에서 만나자며 희수를 유인해낸다.

영실은 집안으로 들어가 진수를 데리고 나오다가 뛰어들어오는 희수와 마주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