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보는 사이인 양 연기
⊙ 아일랜드 (MBC 16일 밤 9시55분)=재복은 연예인을 해치려는 스토커를 막다가 목에 깊은 상처를 입는다. 강국은 재복을 중아가 일하는 병원으로 데리고 가고 강국 앞에서 재복과 중아는 처음 보는 사람처럼 행동한다. 마취에서 깬 재복은 중아에게 강국이 있는 그 회사를 그만두겠다는 말만하고 집으로 간다.
촌스러운 부인에게 "옷 사라"
⊙ 두번째 프러포즈 (KBS2 16일 밤 9시50분) = 민석은 연정의 앞에서 왠지 촌스럽게 느껴지는 미영의 모습에 결국 싸움을 하게 된다. 꽃비와 단비는 부모님을 화해시키기 위해 미영과 민석을 밖으로 끌고 나온다. 연정은 그동안 세준이 준 물건을 모아 세준에게 돌려보낸다. 민석은 미영에게 예쁜 옷을 사라며 돈을 주는데….
화상 얼굴 되찾고픈 스무살
⊙ 병원24시 (KBS1 17일 0시)= '내가 스무 살이 되면' 편. 지난 1월 아르바이트하던 가게의 화재로 김화순씨는 얼굴과 양팔에 화상을 입어 스무 살 아가씨의 얼굴을 찾아 볼 수가 없다. 고아로 자란 화순씨는 스무 살이 되면 돈을 모아 자신의 가게를 차리고 부모님을 찾을 계획이었다. 그러나 지금은 얼굴을 되찾는 일이 먼저다.
'유학 못가는 이유' 추궁
⊙ 형수님은 열아홉 (TBC 16일 밤 9시55분)= 송경화와 수지로부터 해원에 관한 진실을 들은 정준석은 비서를 시켜 해원의 행방을 캐보라고 지시한다. 민재는 승재에게 유학을 갈 생각이면 당장 떠나라고 말하며 유민이 붙잡아 주길 바라는 거냐고 화를 낸다. 술에 취한 채 승재를 찾아온 수지는 유학을 같이 가자고 하는데….
농사 5년차 '12세 가장'
⊙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TBC 16일 오후 7시5분)= 경북 의성의 차영제(12)군은 몸져누운 조부모와 정신분열증을 앓는 엄마의 보호자 역할을 하며 혼자서 농사를 지은 지 5년째로 베테랑 농사꾼이다. 어린 농부 영제의 하루를 따라가 본다. 장승을 짊어지고 남도에서 서울로 향하는 고구려 지킴이 아저씨와 막걸리 사랑 할머니도 만나본다.
9월 모의수능 경향 분석
⊙ 2005 대학수학능력 평가 9월 모의평가 분석 (EBS 16일 오후 8시10분)= 2005 수능 9월 모의평가문제를 분석하고 난이도와 출제 경향을 알아본다. 대학수학능력시험 출제 주무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원(KICE) 연구원들이 그동안 치러진 모의고사 문항들 가운데 구체적인 예제를 골라 각 과목별로 해당 평가 목표 및학습방법을 제시해준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이준석 이어 전광훈까지…쪼개지는 보수 "일대일 구도 만들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