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박광현 만원의 행복
⊙ 행복주식회사 (MBC 오후 5시10분)
'단팥빵'의 주인공 최강희와 박광현이 '만원의 행복' 코너에서 씀씀이를 공개한다. '주어진 계란을 깨뜨리면 하루에 500원을 차감해야 한다'는 미션을 부여받은 두 주인공은 계란 때문에 재미있는 일을 겪는다. 정찬과 류현경의 장난기는 광현의 계란을 깨뜨리고 마는데… .
골목대장 원균, 이순신 탈락
⊙ 불멸의 이순신 (KBS1 밤 10시)
서기 1555년 한양 건천동. 이순신, 원균, 유성룡이 함께 유년시절을 보낸다. 건천동 대장 원균은 아랫마을과의 전투를 위해 병력을 모집하고 있다. 원균 형님처럼 용감해지는 것이 소원인 소년 이순신도 지원하지만 폭포에서 뛰어내리는 입단 신고식을 통과못해 탈락하고 만다.
피타고라스의 비밀은
⊙ 스펀지 (KBS2 오후 6시40분)
홍록기, 홍지호, 김나운, 안재환, 성동일, 하리수, 최자혜 등이 연예인 패널로, 한국 아로마테라피 협회 50인이 지식 감정단으로 출연한다. 비누 방울의 숨겨진 비밀과 피타고라스의 베일 등을 벗겨본다.
강재 퇴직위기에 몰려
⊙ 매직 (TBC 밤 9시45분)
강재와 연진이 점점 가까워지자 미정은 강재를 불러서 지금 하고 있는 프로젝트에서 손을 떼고 퇴직하라고 권유하지만 강재는 현재 하고 있는 작업만 마무리할 수 있게 해달라고 부탁한다. 지방현장에 내려가게 된 강재는 단영에게 전화를 해 보고싶다며 내려오라고 하는데….
거제도 수용된 포로 김수영
⊙ 명동백작 (EBS 밤 11시)
박인환과 이봉구는 살아있음을 반가워하며 서로의 안부를 묻는다. 이봉구는 김수영의 소식을 묻고 거제도포로수용소에 수용되었다는 소문을 확인한다. 의용군에 징집되었던 김수영은 빨갱이라는 죄목으로 거제도에서 포로생활을 하지만 영어를 잘해 포로수용소 병원장의 통역원으로 복무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