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단신

◇ 한글이름 고객에 가족사진 촬영권

대구백화점과 대백프라자는 한글날을 기념해 9일부터 15일까지 순수 한글이름을 가진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가족사진 촬영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글 이름을 가진 고객이 신분증을 제시하면 응모권을 나눠준다.

◇ '가을에 보내는 사랑의 편지' 행사

대구백화점은 20일 문화의 날을 맞아 8일부터 17일까지 '가을에 보내는 사랑의 편지' 행사를 진행한다.

대구백화점 및 대백프라자 1층 정문 앞에 비치된 '사랑의 우체통'에 편지를 넣은 고객 중 점별 10명씩 추첨, 대백상품권 10만원권과 사랑의 편지를 함께 배달해준다.

단 미추첨 편지는 우편발송을 통해 전달한다.

◇ 여성클럽 '데이지' 창설

동아백화점은 8일 여성클럽 '데이지'를 선보인다.

여성클럽 '데이지'는 직장에 근무하는 여성고객을 위한 동아백화점 무료회원제 서비스 클럽으로, 대상은 동아카드 또는 동아패밀리카드 소지 고객이며 각 점 카드센터에서 가입할 수 있다.

회원에겐 문화강좌 할인, 전광판 사랑고백 서비스 등을 실시하며 구매실적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

◇ 영화초대권·콤보 무료 쿠폰

동아 수성점은 2층, 7층 신규 오픈 브랜드 매장에서 8일부터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프리머스 영화초대권과 콤보(팝콘,콜라)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 유치원 대항 가을운동회

롯데 상인점은 10일 오후 3시 8층 스카이파크에서 유치원 대항 가을운동회를 진행한다.

이번 운동회는 대구시내 유치원 학생들이 참가해 달리기, 줄다리기 등 각종 대항 경기를 펼치며 우수 유아 및 유치원에는 시상을 할 예정이다.

◇ 환경사랑 어린이 글짓기 대회

롯데 대구점은 10일 오후 3시 7층 스카이파크에서 한글날 특집 환경사랑 어린이 글짓기 대회를 개최한다.

8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고 주제는 환경사랑 및 아름다운 대구. 053)660-1221.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