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11월 3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 12월의 열대야 (MBC 3일 밤 9시55분)

영심은 정우에게 남해의 명소를 소개하며 관광을 즐기다 지환의 전화를 받자 큰 죄를 지은 사람처럼 어쩔 줄 몰라한다.

태복이 뇌종양이라는 검사결과를 받은 정우는 바닷가 돌섬으로 들어갔다가 밀물로 고립되고 만다.

돌섬에 갇힌 정우는 영심에게 전화를 하는데….

⊙ 추적 60분 (KBS2 3일 밤 11시)

'나는 탈출했다-어느 성매매 여성의 고백' 편. 성매매방지법을 둘러싼 찬반갈등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성매매의 현장에서 탈출한 여성의 고백을 통하여 인권유린의 현실을 고발한다.

성매매 여성들을 팔아 넘겼던 전직 직업소개소 직원을 통해 성매매업소의 실태를 알아본다.

⊙ 새로운 영화 새로운 시각 (EBS 3일 밤 11시40분)

'2046' 편. 부산영화제 개막작이었던 '2046'은 왕가위 감독이 홍콩반환 50주년(2046년)에 홍콩인의 심리상태를 빗대어 표현한 영화이다.

현재와 미래, 과거 그리고 1960년대 홍콩과 2046년의 미래공간을 수시로 오가며 왕가위 감독 특유의 사랑이야기가 펼쳐진다.

⊙ 두 번째 프러포즈 (KBS2 3일 밤 9시55분)

경수는 꿈에서까지 미영이 보이자 자신의 마음을 이해할 수 없어 일부러 또래 여자들을 만나지만 예전처럼 즐겁지가 않다.

경수는 자신의 마음을 미영에게 들킬까봐 미영과 눈도 맞추지 못한다.

민석은 수입 계약한 화장품이 엉뚱한 상품으로 바뀌어 도착하자 프랑스로 향한다.

⊙ 남자가 사랑할 때 (TBC 3일 밤 9시55분)

정우가 인혜의 방을 찾아가자 인혜는 지훈과의 과거는 모두 잊었다며 정우를 안심시킨다.

호텔로 석현을 찾아간 인혜는 석현이 이진과 한 침대에 있는 것을 보고 석현의 뺨을 때린다.

복부 통증으로 산부인과를 찾은 정우는 난소암이라는 진단을 받고 당황하는데….

⊙ 바이오그래피 (히스토리채널 3일 오후 8시)

'왕실의 반항아, 해리 왕자' 편. 해리 왕자는 태어나면서부터 영국 왕위계승 후보라는 꼬리표를 달았다.

여덟 살 때 부모가 별거했으며 열세 살에 어머니를 교통사고로 잃은 해리 왕자는 이제 막 성인이 되었다.

그래서 해리 왕자의 일상은 모든 언론의 관심의 대상이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