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민 아이디어 공모 공무원부문에 우수상과 장려상을 받은 성경모(대가야박물관 직원)씨와 이용석(문화체육과 근무) 김성희(운수면 근무)씨 등 3명은 지난 1일 고령군청 강당에서 시상금으로 받은 40만원을 모두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고령군에 기탁했다.
○…LG경북협의회(대표 조영환·LG마이크론 사장)는 30일 포항 아카페 사랑의 집, 안동 선동교회 소망의 집, 칠곡군 분도 노인마을, 엘리사벳집 등 경상북도내 5개의 비인가 노인시설에 800여만원의 성금을 지원했다.
○…(주)파크랜드 김천점 점장 이근배씨는 2일 김천시 어모면에 민원봉투 1만매를 기증했다.
○…청도 웰그린 아파트 시공사인 (주)프라임건설 이재규 대표는 지난 2일 이서면사무소를 방문, 홀몸노인과 소년소녀가장 등에게 쌀 20kg들이 15포대와 라면 80상자를 기증했다.
○…경주시 안강읍 철구조물 제조업체 (주)탑스틸 길덕기 대표이사는 최근 경주시를 통해 12개 읍면지역 50가구에 쌀 20㎏들이 1포대씩 전달했다.
○…김천시 부항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김영대 회장 등 회원과 새마을 부녀회 박영희 회장 등 회원들은 30일 올초 면내 휴경지에 공동 경작해 수확한 쌀 400Kg과 배추 400포기로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갖고 홀몸노인, 소년소녀가장, 장애인 등 면내 불우이웃 80가구에 전했다.
○…김천시 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단의 김정자 회장 등 회원 70여명은 지난 2일 김장 500포기를 담가 지역의 소년소녀가장, 홀몸노인 등 불우이웃 100가구에 전했다.
○…박삼희 회장을 비롯한 경주시 양북면 부녀회원 21명은 신월성건설소 측의 지원을 받아 구입한 배추 300포기로 김장김치를 담가 불우세대와 경찰검문소, 기동순찰대, 소방파출소, 경로당 등에 전달했다.
○…김천시 대항면 새마을부녀회 장이비 회장을 비롯한 회원 20명은 최근 김장 300포기를 담가 면내 홀몸노인과 경로당 등에 전했다.
○…경산시 하양읍 금락리 노벨어린이집(원장 최정희)는 제2회 사랑의 바자회를 열어 모금된 수입금 40만500원을 하양읍사무소에 전했다.
○…구미시 인동동에서 변산칼국수 쭈꾸미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신춘식(45세)씨는 경로당 노인들을 매월 첫째, 셋째 일요일에 식당으로 초대해 지난 5월부터 식사와 술을 대접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