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우, 몰래 혜인 눈수술 도와
⊙슬픈연가(MBC 2일 밤 9시55분)=건우는 자살을 시도하는 혜인을 구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준규는 입영영장을 받는다.
혜인이 눈 수술만 받으면 눈을 뜰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건우는 익명의 독지가를 자처해 눈 수술을 돕는다.
군에서 제대한 준규는 건우의 약혼녀가 되어 돌아온 혜인을 만나게 되는데….
⊙수요예술무대(MBC 3일 0시55분)=이소라가 6집 '눈썹달'을 소개하고 박정현은 5집 앨범을 수요예술무대에서 먼저 들려준다.
이소라가 어둡고 우울하다면, 박정현은 한없이 밝고 가볍다.
서로 다른 매력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두 명의 매력적인 여가수가 봄보다 먼저 우리를 설레게 한다.
⊙환경스페셜(KBS1 2일 밤 10시)='아시아 환경 리포트-신음하는 대륙, 중국' 편. 중국의 급속한 경제 발전으로 폐수가 그대로 바다로 흘러들고, 매연은 한반도의 하늘을 오염시키고 있다.
중국 내몽골부터 광동성까지 중국 환경 오염의 실태와 이를 변화시키려는 중국환경 운동가들의 활동을 살펴본다.
⊙해신(KBS2 2일 밤 9시55분)=장보고는 상단을 이끌고 출발해 대운하의 첫 번째 봉쇄 지점을 빠른 속도로 뚫고 지나간다.
장보고의 소식을 전해들은 이사도는 그의 생포 명령을 내리고, 염장은 중달 일행을 보내 채령을 납치한다.
채령은 또다시 장보고에게 누를 끼치기 싫어 자결을 시도하지만….
⊙유리화(TBC 2일 밤 9시55분)=박 회장으로부터 질책을 받은 기태는 차를 몰고 나간 후 행방불명이 된다.
기태의 소식을 들은 동주는 박 회장을 찾아가 기태의 살아온 이야기를 하며 태성을 죽게 만든 사람이 아니라고 말한다.
바닷가에서 초췌한 기태를 만난 동주는 함께 눈물 흘리며 기태를 위로한다.
⊙세계 축구 강국을 가다(히스토리 채널 3일 0시)='라틴 아메리카' 편. 4년마다 한 번 돌아오는 월드컵 시즌이 되면 지구촌은 열병을 앓는다.
라틴 아메리카에서는 유소년 유망주들을 조기에 발굴하여 육성하는 시스템이 정착돼 축구 열기가 지속된다.
펠레와 마라도나, 호마리우, 호나우두 등의 환상적인 묘기도 소개한다.
댓글 많은 뉴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속보] 윤 대통령 "모든 게 제 불찰, 진심 어린 사과"
한동훈 "이재명 혐의 잡스럽지만, 영향 크다…생중계해야"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