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특집 시트콤 TV 스토리(MBC 오후 4시25분)=방송사 PD인 동완과 작가 송은이는 '인생 한 방! 레스토랑을 드립니다'라는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최종 우승자에게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100호점의 사장이 되는 행운을 주기로 한다.
최종 선정된 도전자 윤종신, 김종국, 춘자, 장신영은 레스토랑을 차지하기 위해 힘겨운 테스트를 시작한다.
⊙설특집 아나운서 대격돌(KBS2 오후 6시30분)=입심만큼 체력도 다부진 아나운서들이 펼치는 씨름대결과 윷놀이와 함께 윷판에 숨겨진 노래 부르기로 아나운서들의 숨은 노래실력을 선보인다.
김진철, 안상태가 전하는 '아나운서의 역사'와 최강 아나운서들로 구성된 7080밴드의 축하 무대도 준비된다.
⊙설날 특집드라마 엄마의 전성시대(TBC 오전 10시30분)=모녀가 동시에 임신을 하면서 겪게 되는 에피소드와 출산의 아름다움과 모성애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드라마. 소영(이태란)이 해외프로젝트 팀장으로 임명되자 엄마 순희(고두심)는 함께 기뻐한다.
엄마와 함께 사는 재호(최용민)는 소영에게 크게 한 턱 낼 일이 있다고 말한다.
⊙ 특집 다큐 엄마, 아빠는 전쟁 중(EBS 오후 2시)='말썽꾸러기 길들이기1' 편. 영국 그랜섬에 사는 우즈 가족은 두살 난 찰리 때문에 힘겨운 나날을 보내고 있다.
떼쟁이 찰리를 더 이상 두고 볼 수 없었던 엄마 루시와 아빠 스티브는 육아 전문가인 조 프로스트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16년 경력의 양육 베테랑인 조가 찰리 길들이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지켜본다.
댓글 많은 뉴스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원희룡 "대통령 집무실 이전, 내가 최초로 제안"…민주당 주장 반박
한동훈 "尹 대통령 사과, 중요한 것은 속도감 있는 실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