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세어라 금순아(MBC 16일 오후 8시20분)=금순 뱃속의 아이 아빠가 정완인 것을 알게 된 할머니는 정완을 찾아가려 한다.
할머니는 정완에 대해 꼬치꼬치 캐묻고 금순은 필사적으로 할머니를 막는다.
할머니가 정완을 데려오라고 말하자 고민하던 금순은 어렵게 정완의 학교 강의실로 찾아간다.
⊙슬픈연가(MBC 16일 밤 9시55분)=준규는 자신이 만든 곡은 혜인만 부르게 하겠다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작곡가로 변신하여 건우의 회사에 들어온다.
혜인은 준규의 음성을 들을 때마다 준영이 아닐까 의심하며 괴로워한다.
준규는 그런 혜인의 마음을 다잡기 위해 더욱 모질게 연습을 시킨다.
⊙해신(KBS2 16일 밤 9시55분)=장보고는 납치된 왕지흥을 구출하고 적을 무찌른다.
전란에서 패배한 염장은 이사도의 옥사에 갇히고 자미부인은 신라 황실에 원군을 요청해주는 대가로 이사도 소유의 상전과 발해 교역권을 받아낸다.
장보고와 정년, 최무창은 무령군 군중 소장의 자리에 오르게 된다.
⊙대추나무 사랑 걸렸네(KBS1 16일 오후 7시30분)='봄은 먼 곳에'편. 철웅 엄마는 철웅의 옷을 사러 갔다가 지갑을 잃어버리고 봉변을 당한다.
구용의 도움으로 위기를 모면한 철웅 엄마는 친절하고 다정다감한 구용에게 호감을 가진다.
구용이 회사에 자금이 부족하다고 하자 철웅 엄마는 대출을 받아 2천만 원을 빌려주는데….
⊙홍콩익스프레스(TBC 16일 밤 9시55분)=첫 회. 강혁(차인표)은 김 비서로부터 "회장님께서 이번 프로젝트 성사에 관심이 많다"는 얘기를 듣고 더욱 긴장한다.
강혁은 렌터카 기사로 온 민수(조재현)에게 한정연(송윤아)을 공항에서 데리고 오라고 지시한다.
강혁은 투덜거리는 은하(정애연)에게 왕 사장이나 잘 모시라고 말한다.
⊙특집 다큐 희망 만들기(EBS 16일 밤 10시10분)='1부 열아홉 스물하나 두 자매의 고3 일기' 편. 스물한 살의 혜경이와 열아홉의 현경이는 함께 고3 생활을 했다.
크론병을 앓고 있는 혜경이는 힘든 수험생활을 이겨내고 원하던 대학에 진학했고 동생 현경이도 방사선학과에 합격했다.
두 자매의 꿈을 향한 도전을 지켜본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