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의 톱스타인 영화배우 겸 가수 제니퍼 로페즈가 정규 4집 신보 'Rebirth'를 국내에 발매한다.
제니퍼 로페즈는 1999년 1집으로 빌보드 차트 1위에 오르며 화려하게 데뷔해 지금까지 넉 장의 앨범으로 전세계 3천5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톱가수로 자리잡았다.
'웨딩 플래너', '러브 인 맨하탄' 등의 영화에 출연하면서 영화배우로서도 입지를 굳혀 온 그는 '섹시'한 스타일의 패션 아이콘으로서도 자리매김해 왔다. 섹스 비디오 파문과 남성 편력 등 사생활로도 유명한 그는 할리우드 스타 가운데 최고의 뉴스메이커로서 숱한 화제를 뿌려 왔다.
이 앨범은 2002년 발매한 'This is Me…Then' 이후 3년 만으로 전반적으로 전작에 비해 차분하고 한층 성숙한 음악들이 담겨 있다.
첫 싱글이자 첫 트랙에 실린 'Get Right'는 싱글 차트 진입 6주 만에 12위까지 상승한 색소폰 연주음이 인상적인 곡으로 오랜 음악 파트너인 코리 루니와 리치 해리슨이 공동으로 프로듀싱했다.
1인 7역을 소화하며 연기 경험을 뽐낸 뮤직비디오도 곡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이 곡에 이어 래퍼 팻 조가 피처링한 힙합 발라드 'Hold you Down'가 후속 싱글로 예정돼 있다.
라틴풍 연주가 가미된 미드템포의 R&B 곡 'Step into My World'와 아웃캐스트의 빅보이가 선사한 R&B 넘버 'Still Around', 팀버랜드와 함께 부른 매력적인 발라드 'He'll be Back' 등 전반적으로 좀 더 깊어진 R&B 음악들이 앨범을 채우고 있다.(연합뉴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