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3월 28일

⊙심야스페셜(MBC 29일 0시20분)= '청년실업, 탈출구를 찾아라-1부 인재는 만들어진다' 편. 40만명에 이르는 청년실업의 문제는 단순히 경제 불황만이 원인은 아니다.

청년실업자들은 일자리가 없다고 말하지만 기업은 오히려 쓸만한 인재가 없다고 한다.

대학교육수준이 최하위라는 현실은 또 다른 청년실업률 증가요인인 것이다.

⊙원더풀 라이프(MBC 28일 밤 9시55분)= 승완에게 화가 난 세진은 신비를 안고 집을 나와 일진의 하숙집을 찾았다가 엄마가 일진을 나무라는 소리를 듣고 눈물을 흘리며 돌아온다.

입영통지서를 받은 승완은 세진과 신비에게 뭔가를 해주고 가려고 노력하고, 아무것도 모르는 세진은 승완의 행동을 이상하게 생각한다.

⊙열여덟 스물아홉(KBS2 28일 밤 9시55분)= 일기를 통해 자신이 이혼하려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혜찬은 집을 나온다.

지영을 찾아가 일기의 내용을 확인하려던 혜찬은 지영의 애매한 대답에 오해만 더 커진다.

자신이 기억하지 못하는 사실들을 감당하기 힘든 혜찬은 혜원에게 엄마 산소에 간다는 메모를 남기고 사라진다.

⊙인간극장(KBS2 28일 오후 8시55분)= '부전자전, 의령 소싸움꾼' 편. 하영효(경남 의령·67)씨는 싸움소인 범이와 관련된 일 외에는 아무것도 신경을 쓰지 않는다.

그래서 100여 마리가 넘는 젖소 돌보는 일은 부인인 노영순(59)씨의 몫이 되고 만다.

둘째 아들 창일(32)씨가 직장을 그만두고 어머니를 돕기 시작했는데….

⊙애니토피아(EBS 28일 밤 10시50분)= 한국인 최초로 아카데미 영화상 후보에 올랐던 박세종 감독의 단편 애니메이션 '버스데이 보이' 국회 상영 현장을 찾아 관객과의 토론의 시간을 가진다.

베개에 특별한 애착을 갖고 있는 여자아이의 동심을 그린 김현주 감독의 단편 애니메이션 '베개 아기'를 감상해본다.

⊙불량주부(TBC 28일 밤 9시55분)= 시어머니 진예에게 혼이 나던 수한과 미나는 시아버지 본환의 도움으로 사태가 수습된다.

미나는 자기대신 입사한 은미를 보자 화가나 기획실장 선우를 찾아가 부당함을 얘기한다.

선우가 보고서를 보고 재고해보겠다는 말에 미나는 보고서를 작성해 기획실장실로 가는데….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