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5월 27일

장 박사 금순에 전화 걸어

⊙굳세어라 금순아(MBC 27일 오후 8시20분)= 재희는 금순 생각으로 뒤척이다 잠을 이루지 못한다.

금순은 파마 테스트를 앞두고 연습을 위해 새벽부터 일어나 미용실로 간다.

영옥은 여전히 의식이 없고 장 박사는 기도하는 심정으로 영옥의 곁을 지킨다.

고심 끝에 장 박사는 금순에게 전화를 건다.

이라크 침투의 비밀 임무

⊙금요영화천국(MBC 28일 0시55분)= '브라보 투 제로' 편 톰 클레그 감독, 숀빈·제이미 바트렛 주연(1999년 작) 영국 특수부대 대원 앤디 맥내브의 체험 소설을 바탕으로 한 전쟁영화. 1991년 8명의 영국 SAS 정예요원들은 이라크에 침투하여 통신망을 절단하고 스커드 이동발사대를 파괴하라는 비밀임무를 받는다.

대리모 임신에 남편 돌변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KBS2 27일 밤 11시5분)= '남편과 대리모' 편. 불임인 민주는 대리모를 통해 아기를 갖기로 한다.

민주는 결혼도 안한 수미가 어려운 환경 때문에 대리모를 하려고 한다는 것을 알고 아기를 낳을 때까지 함께 살자고 제안한다.

처음에는 내키지 않았던 상필도 수미의 배가 불러오자 지극 정성이다.

박상민·UN 등 라이브 무대

⊙윤도현의 러브레터(KBS2 28일 0시15분)= 허스키보이스 박상민의 라이브 무대와 남성 듀오 UN과 서영은이 함께 변집섭의 '희망사항'을 들려준다.

그룹 코나 출신의 남성 3인조 그룹 W가 새로운 일렉트로니카 음악을 선보이고 야구선수에서 록 가수로 변신한 이상훈을 초대해 그의 음악에 대한 열정을 들어본다.

남편에 잘하라 충고하다…

⊙꽃보다 여자(TBC 27일 밤 9시55분)= 시어머니는 정아에게 다시 합치기로 했으면 남편에게 잘하라고 충고하다 며느리와 언쟁을 벌인다.

세련은 대웅에게 결혼하자고 말하지만 대웅은 고개를 젓는다.

세련은 구조조정이 있을 예정이라는 소문을 팀원들에게 알리고 명원은 불안해하는 팀원들을 위해 회식자리를 마련한다.

고령화 시대 행복 위하여

⊙기획특강(EBS 27일 오후 8시50분)= '최재천의 인생을 이모작하라!-5강 정말 100세 이상 살까?' 편. 최재천 교수는 의학의 발달로 인간의 수명이 길어져 이른바 '100세인'들이 더 많아 질 것이라고 말한다.

다가오는 고령화 시대에 우리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기 위해서 어떤 노력을 해야하는지 알아본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