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패리스 힐튼의 직업 도전기 '심플 라이프3' 방송

할리우드 섹시 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세계적인 부호 힐튼가의 상속녀 패리스 힐튼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심플 라이프 3'이 방영된다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은 7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11시 40분 패리스 힐튼과 그의 단짝친구이자 팝가수 라이오넬 리치의 딸인 니콜 리치의 직업 도전기 '심플 라이프 3'을 방송한다.

두 사람은 여행기를 담았던 2화에서도 함께 출연했다.

상류층에 속하는 두 사람의 이번 임무는 각종 직업에 도전하는 것. 자동차 정비공, 항공사 승무원, 가정부, 비서 등의 인턴생활을 16부작에 담았다.

두 사람은 그레이하운드 버스로 이동하고 휴대전화와 현금, 신용 카드를 쓸 수 없는 조건에서 일한다.

일하고 번 돈으로만 생활해야 하는 것.

'심플 라이프' 시리즈는 패리스 힐튼을 주목받는 스타로 만들었으며, 이번에 방송될 3화는 지난 1월부터 5월까지 미국 폭스TV에서 방영됐던 최신작.

이번 시리즈가 끝나고 난 후 패리스 힐튼은 니콜 리치와의 우정에 금이 갔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가을에 선보이는 4화에서는 니콜 리치 대신 영국 팝스타 로드 스튜어트의 딸 킴벌리 스튜어트와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패리스 힐튼은 최근 섹스 비디오 촬영, 선정적인 햄버거 광고 출연과 역시 세계적인 부호인 그리스 선박회사의 상속자 패리스 래티시스와의 약혼 등 연일 화제를 만들어내고 있다.

(연합)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