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호크 다운(OCN 25일 밤 10시)= 리들리 스콧 감독, 조쉬 하트넷·이완 맥그리거 주연(2001년작). 리들리 스콧 감독과 제작자 제리 브룩하이머가 만나 1993년 10월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 파견된 최정상 미군부대에서 일어난 영웅적 실화를 다룬 전쟁 액션영화. 최정상의 미군부대가 UN평화유지작전의 일환으로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로 파견된다. 그들의 임무는 소말리아를 황폐화시키는 민병 대장 에이디드의 부관을 납치하는 일이다.
⊙계시록-레벌레이션(수퍼액션 25일 오후 7시30분)= 수녀(나타샤 멕켈혼)와 대학교수(빌 풀먼)가 사탄과의 전쟁을 펼치는 미스터리 공포 시리즈. 25일부터 매주 월, 화 오후 7시 30분 방송된다. 천체 물리학자인 리처드 매시는 12살 된 딸 루신다를 살해한 사탄 숭배자인 이사야 헤이든을 칠레에서 직접 붙잡아 온다.
⊙해변으로 가다(XTM 25일 밤 10시)= 김인수 감독, 이세은·양동근·김현정 주연(2000년작). 인터넷을 공포의 소재로 끌어들여 연쇄살인범을 찾아가는 공포 스릴러영화. 8명의 남녀 주연을 과감하게 모두 신인으로 기용했고 영화 속의 사건들을 보고 나면 컴퓨터를 켜기가 꺼려질 수도 있다. 서로 이메일을 주고받으며 대화를 나누던 인터넷의 '바다사랑 동호회' 회원 8명은 함께 바다 여행을 계획한다.
사진 : 영화 '블랙 호크 다운'의 한 장면.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