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8월 6일 케이블·위성 미리보기

⊙위대한 유산(홈CGV 6일 밤 10시)= 오상훈 감독, 임창정·김선아 주연(2003년작). 최근 종영된 인기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의 헤로인 김선아와 임창정이 출연하는 로맨스 코미디영화. 우연히 뺑소니 사고를 목격한 두 남녀 백수가 벌이는 해프닝을 그린다. 백수 2년 차인 창식은 비디오 가게에서 연체료 문제로 미영과 아옹다옹한다. 어느 날 창식과 미영은 뺑소니 현장을 목격하고 목격자에게 사례금을 준다는 현수막을 보게 되는데….

⊙세계를 정복하라 이스라엘의 영웅 다윗 왕(히스토리채널 6일 밤 10시)= 다윗 왕의 정복 시대가 시작된 것은 사울 왕이 죽고 이스라엘 부족이 분열된 BC 1000년이었다. 골리앗을 죽인 다윗 왕은 모든 경쟁자를 물리치고 이스라엘의 왕위에 올라 이스라엘의 통일을 이루고 영토를 확장시켰으며 BC 995년에는 예루살렘을 정복해 이스라엘의 수도로 삼았다. 그는 모든 적을 해치우고 정복 전쟁의 방식으로 권좌를 계속 유지해갔다.

⊙캐리비안의 해적 (캐치온 7일 오후 7시30분)= 고어 버빈스키 감독, 조니 뎁·올란도 블룸·키이라 나이틀리 주연(2003년작). 제리 브룩하이머가 디즈니 이름으로 내놓는 해적 소재의 환타지 액션 모험영화. 조니 뎁이 건들거리는 주인공 해적 캡틴 잭 스패로우로 등장한다. 한때 해적선 블랙펄과 부하들을 이끌던 캡틴 잭 스패로우는 현재 해적 생활을 그만두고 한적한 삶을 살고 있다. 사악한 해적 캡틴 바르보사가 블랙펄을 훔치고 포트 로열을 공격하여 총독의 딸 엘리자베스를 납치해 가면서 잭의 평화는 위협을 받는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