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8월 9일 케이블·위성 미리보기

식인상어 등장 공포영화

⊙딥 블루 씨(OCN 9일 밤 10시)= 레니 할린 감독, 새프런 버로우즈·토마스 제인 주연(1999년 작). '클리프 행어', '다이하드2', '드리븐'의 레니 할린 감독이 바다 한가운데 고립된 연구소를 배경으로 인간과 상어의 대결을 그린 공포영화를 만들었다. 유전자 조작으로 인해 인간 이상으로 머리가 좋아진 식인 상어들이 인간을 공격한다는 내용으로 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하여 인간을 공격하는 상어의 움직임을 사실감 있게 표현했다.

낚시터 인근 관광지·음식

⊙강정식의 낚시여행(리빙TV 9일 밤 10시)= 주 5일 근무제의 도입과 함께 본격적으로 가족단위의 레저 활동이 활성화되어 낚시도 이젠 가족 레저로 사랑받고 있다. MC 강정식과 함께 낚시터 인근 관광지와 특색 있는 음식을 만나본다. 이번 시간에는 전남고흥을 찾아 학꽁치낚시를 즐겨본다.

살인범 쫓는 강력반 형사

⊙와일드 카드(XTM 9일 밤 10시)= 김유진 감독, 양동근·정진영·한채영 주연(2003년 작) 강력반 형사들의 이야기를 사실적으로 다룬 액션 스릴러영화. '바람의 파이터'에서 열연한 양동근의 액션 연기가 일품인 영화이다. 인적 드문 지하철역에서 중년 여인의 시체가 발견되고 강남경찰서 강력반 형사 오영달과 방제수는 즉시 수사에 착수한다. 사건의 실마리를 찾아나가던 두 형사는 비슷한 수법으로 살해당한 또 다른 희생자들을 만나게 되는데….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